실시간 뉴스



[LOL]아프리카와 ROX, PS 막차 노리는 팀들의 대결


6위 아프리카 프릭스와 7위 ROX 타이거즈가 펼치는 중위권 싸움

[아이뉴스24 박준영기자] 포스트시즌(PS) 진출 마지노선인 5위 자리를 노리는 아프리카 프릭스와 ROX 타이거즈가 외나무다리에서 만났다.

ROX와 아프리카는 19일에 열리는 '2017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 2라운드에서 맞붙는다.

현재 아프리카는 6위, ROX는 7위에 올라 있다. 순위뿐 아니라 성적 면에서 포스트시즌 진출 가능성이 높은 쪽은 아프리카다.

7승 6패를 기록 중인 아프리카는 5위 롱주 게이밍(8승 6패)과 1승밖에 차이 나지 않는다. 반면 ROX는 5승에 불과하다. 득실차에서도 아프리카는 롱주에 1점 앞서있다. 이번 경기에서 이기면 아프리카는 5위 자리를 빼앗을 수 있다.

ROX가 최근 2연패 중이란 점도 아프리카에 웃어주는 부분이다. ROX는 kt 롤스터와 롱주에 패하면서 분위기가 한풀 꺾였다. 아프리카도 SKT T1에 지며 연승이 끊겼지만 경기력에서는 ROX보다 나은 모습을 보였다.

그러나 방심은 금물이다. 지난 경기에서 SKT는 아프리카의 구심점인 '마린' 장경환을 밴픽 단계에서 집중 견제해 승리했다. ROX가 SKT처럼 전략을 세우고 자신들이 좋아하는 한타 상황으로 끌고 간다면 결과가 달라질 수 있다.

이번 경기에서 지면 포스트시즌 진출 가능성이 희박해지기에 ROX도 총력을 다할 것이다. 과연 누가 포스트시즌 진출 희망을 이어갈 것인지 이번 경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LOL]아프리카와 ROX, PS 막차 노리는 팀들의 대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