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LOL]bbq와 SKT, 2R 전패팀과 전승팀의 격돌


LCK 2라운드에서 전패 중인 bbq와 승승장구하는 SKT의 만남

[아이뉴스24 박준영기자] 2라운드에서 상반된 성적을 기록 중인 bbq 올리버스와 SKT T1이 격돌한다.

bbq와 SKT는 18일에 열리는 '2017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 2라운드에서 맞붙는다.

bbq는 포스트시즌 진출이 아닌 리그 잔류를 걱정해야 하는 상황에 몰렸다. bbq는 1라운드 막판 ROX 타이거즈에 패한 이후 6연패를 기록 중이다. 2라운드만 놓고 보면 전패다. 이번 경기에서 승리해 연패의 늪에서 탈출해야 하지만 상대가 너무 강하다.

SKT는 12승 1패를 기록하며 LCK를 지배하고 있다. 유일하게 1패를 안겨준 아프리카 프릭스도 지난 15일 2차전에서 SKT에 패했다. 전력과 기세 등 모든 면에서 현재 bbq가 8연승을 달리는 SKT를 꺾기엔 역부족이다.

SKT가 앞으로 3승만 더 올리면 결승 진출이 확정된다는 점도 bbq에 불운이다. bbq를 잡기 위해 SKT가 사력을 다할 것이기 때문이다. 여러모로 bbq에 좋지 않은 소식만 들린다.

bbq가 이기기 위해서는 초반 라인전에서 이기거나 최소한 대등한 상황을 만들어야 한다. 지난 1라운드에서 bbq는 라인전에서 밀리며 일방적인 경기 끝에 SKT에 0대2로 완패했다. 이번에도 비슷한 양상이 나온다면 bbq가 이길 가능성은 매우 낮다.

이제 막바지에 접어든 LCK. 과연 bbq가 이변을 일으킬지 아니면 SKT가 정규 시즌 우승에 한 발짝 더 다가갈지 이번 경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LOL]bbq와 SKT, 2R 전패팀과 전승팀의 격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