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스카이라이프서 지상파 '푹' VOD 본다


지상파 포함 65개 이상 채널의 다양한 VOD 무제한 시청

[아이뉴스24 민혜정기자] KT스카이라이프는 OTT(Over The Top) 방식의 지상파 VOD 서비스 푹(pooq)을 오는 17일 출시한다고 15일 발표했다.

스카이라이프의 안드로이드TV 상품 'skyUHD A+'에 애플리케이션 형태로 탑재되는 푹(pooq) 서비스는 KBS, MBC, SBS, JTBC 등 65개 이상 채널의 다양한 VOD 콘텐츠와 5천여편의 국내외 최신 영화를 제공한다.

'skyUHD A+' 고객이라면 누구나 월정액 서비스에 가입해 푹(pooq)이 제공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다. 스카이라이프 푹(pooq) 서비스는 월 9천900원(부가가치세 포함)에 이용가능하며, 신규회원으로 가입할 경우 1개월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스카이라이프 푹 서비스는 방송 메인화면에 애플리케이션을 선탑재(preload app)해 접근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으로 꼽힌다. 푹(pooq)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해 TV화면에서도 회원가입이 가능해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TV, PC, 모바일 등 다양한 기기를 이용해 언제 어디서나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으며, 모바일로 시청하던 프로그램을 TV로 이어서 볼 수 있는 전환시청 기능도 제공한다.

스카이라이프 관계자는 "지난해 skyUHD A+ 출시 이후 상품 경쟁력 강화를 위해 다양한 제휴사와 협의를 진행해왔다"며 "푹(pooq) 이외에도 시청자들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차별화 콘텐츠를 추가 확보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스카이라이프서 지상파 '푹' VOD 본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