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AJ파크, 2017 세계 보안 엑스포(SECON 2017) 참가


최첨단 주차시스템 및 주차서비스 제공 앱 선보일 것

[아이뉴스24 김다운기자] AJ네트웍스는 자회사인 AJ파크가 오는 15~17일 3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7 세계 보안 엑스포(SECON 2017)'에 참가한다고 14일 발표했다.

주차장 관련 토탈 솔루션 전문기업 AJ파크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자체 개발해 생산, 관리 중인 신용카드 전용 무인 주차요금 정산기 크레모 APS(Cremo APS)를 비롯해 무인 주차요금 정산기AJ APS, 단·양방향 차량번호 인식기(LPR) 등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최근 론칭한 주차장 솔루션 모바일 앱인 'AJ파크 - 손안의 주차장' 서비스를 중점적으로 홍보할 계획이다.

주차장 토탈 솔루션인 'AJ파크 - 손안의 주차장'은 주차장 이용 고객에게 주차장 검색과 정기권 구매, 요금 정산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주차장을 소유한 고객에게는 'AJ파크 파트너' 앱을 통해 주차장 실시간 모니터링, 장비 제어, 고객 관리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지난 10년간 쌓아온 AJ파크의 주차 운영 노하우로 탄생한 주차 관제 장비들과 앱 서비스를 기반으로, 주차장 이용 고객과 주차장 소유 고객 모두에게 더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 강화에 적극적으로 나서겠다"고 말했다.

AJ파크는 AJ렌터카, AJ셀카 등과 함께 'AJ그룹' 오토부문에 속해 있으며, 전국 130여 개의 주차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250여 개의 주차장을 대상으로 판매와 렌탈을 통해 주차관리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김다운기자 kdw@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AJ파크, 2017 세계 보안 엑스포(SECON 2017) 참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