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LOL]롱주와 bbq, 2R 승리 없는 팀간 격돌


연패로 순위 계속 하락 중인 두 팀의 한판 대결

[아이뉴스24 박준영기자] 2라운드 들어 지금까지 승리를 기록하지 못한 롱주 게이밍과 bbq 올리버스가 외나무다리에서 만났다.

롱주와 bbq는 14일에 열리는 '2017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 2라운드에서 맞붙는다.

1라운드만 해도 양 팀의 분위기는 좋았다. 3위 자리를 위협하며 '올해는 다르다'를 외쳤다. 그러나 최근 연패를 기록하면서 순위가 계속 하락하고 있다.

경기 내용도 좋지 않았다. 롱주는 MVP와 진에어 그린윙스, 삼성 갤럭시에 0대2로 완패했다. 강등권인 진에어에게도 무너진 롱주는 5위 자리를 아프리카 프릭스에 내주면서 포스트시즌 진출에 적신호가 켜졌다.

bbq는 롱주보다 더 심각하다. 1라운드 막판 ROX 타이거즈에 1대2로 패한 이후 5연패 중이다. 8위까지 밀린 bbq는 이제 9위 진에어의 추격을 걱정해야 하는 처지에 몰렸다. 이번 경기마저 패하면 정말 위험해진다.

2라운드 초반만 해도 롱주의 우세를 점쳤을 것이다. 1라운드에서도 롱주가 bbq에 2대0으로 승리했다. 그러나 현재 상황은 거의 대등하다. 롱주의 마지막 버팀목인 '프릴라' 듀오의 경기력도 저하된 상태다. 전력 차이가 크지 않으므로 누가 실수를 덜 하느냐에 따라 승패가 갈릴 것으로 보인다.

이제 2라운드도 6경기밖에 남지 않았다. 양 팀 모두 마지막 반등을 위해 이번 경기는 반드시 잡아야 한다. 누가 먼저 연패의 수렁에서 탈출할지 이번 경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LOL]롱주와 bbq, 2R 승리 없는 팀간 격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