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카카오내비, 출시 1주년 주유권·라이언인형 이벤트


예상 도착 시간과 실제 도착 시간 5분 이상 차이 난 이용자 대상

[아이뉴스24 민혜정기자] 카카오는 지난 2월로 출시 1주년을 맞은 모바일 내비게이션 카카오내비가 오는 19일까지 '카카오내비 한살 축하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발표했다.

1주년 이벤트는 '아주 정확해'와 '아주 애정해' 두 가지로 구성됐다.

'아주 정확해' 이벤트는 카카오내비 사용 중 특정 상황과 조건이 충족되면 자동 응모 되는 방식이다.

이용자가 카카오내비 길안내를 이용했을 때 도착 예정 시간과 실제 도착 시간이 5분 이상 차이날 경우 자동 응모되며, 19일까지 매일 추첨을 통해 현대오일뱅크 주유권 5천원권을 증정한다.

경로가 10km 이상이고 목적지에 도착할 때까지 길안내를 받아야 하며, 임의로 길안내 경로를 이탈하거나 이동 중 일정 시간 이상 정차할 경우에는 응모 대상에서 제외된다.

'아주 애정해' 이벤트는 카카오내비에 대한 퀴즈 이벤트로 앱 내 팝업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퀴즈에 참여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현대오일뱅크 주유권 100만원권, 100명에게 10만원권, 7천명에게 5천원권을 증정한다. 또한 50명에게는 대형 라이언 인형 등을 증정한다.

박종환 카카오내비 팀장은 "이용자들이 지난 1년간 카카오내비에 보내주신 믿음과 애정에 보답하고자 준비한 이벤트"라며 "올해에도 이용자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기능과 빅데이터를 활용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카카오내비, 출시 1주년 주유권·라이언인형 이벤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