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LOL]상승세 아프리카, 7승 고지 노린다


최근 3위 삼성에 2대1 역전승…MVP 상대로 시즌 7승 노려

[아이뉴스24 박준영기자] 3연승 하며 상승세를 탄 아프리카 프릭스가 공동 3위 MVP와 일전을 펼친다.

아프리카와 MVP는 11일에 열리는 '2017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 2라운드에서 맞붙는다.

지난 1라운드에 이어 2라운드에서도 아프리카는 삼성 갤럭시를 잡고 '강팀에 강한' 면모를 이어갔다. 이제 아프리카는 최대한 승리를 챙겨 포스트시즌에 진출하는 일만 남았다.

다만 이번에 만난 상대가 만만치 않다. MVP는 이번 시즌 아프리카에 첫 패배를 안겨준 팀이다. 지난 1라운드에서 아프리카는 '애드' 강건모의 사이온과 카밀에 말리며 MVP에 1대2로 패하고 말았다.

현재 MVP는 아프리카를 꺾었을 때보다 더 강하다. '2강' 중 하나인 kt 롤스터를 2대0으로 완파하는 등 선수들의 폼이 절정에 달해있다. 현재 아프리카가 연승 중이긴 하지만 승리를 장담하기 어렵다.

아프리카는 밴픽부터 MVP를 압박해야 한다. 지난 경기에서도 아프리카는 밴픽 싸움에서 밀리며 어려운 경기를 펼쳤다. '이안' 안준형이 승률 100%를 기록 중인 신드라 등 MVP 선수들이 잘 다루는 챔피언을 최대한 막아야 경기를 유리하게 이끌 수 있다.

아프리카가 이번 경기에서 승리하면 5위로 올라섬과 동시에 삼성, MVP와 함께 7승 라인에 합류한다. 포스트시즌 진출의 마지노선인 5위 자리를 차지하기 위해 아프리카는 이번 경기를 반드시 잡아야 한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LOL]상승세 아프리카, 7승 고지 노린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