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마크애니, CCTV 보안 솔루션 라인업 강화


CCTV 자산관리·패스워드 관리 솔루션, GS인증 획득 및 조달청 등록 완료

[아이뉴스24 성지은기자] 마크애니가 CCTV 보안 솔루션 라인업을 보강하고 올해 지자체 및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영업을 강화한다.

마크애니는 기존 CCTV 영상반출보안 솔루션 외에 CCTV 자산관리 솔루션, CCTV 패스워드 관리 솔루션으로 CCTV 보안 솔루션 라인업을 강화했다고 8일 발표했다.

최근 출시한 2종 솔루션은 굿소프트웨어(GS) 인증 1등급을 획득했으며, 조달청 3자 단가 등록을 모두 마쳤다.

마크애니가 공개한 CCTV 자산관리 솔루션 '애셋 매니저 for CCTV'는 CCTV 통합관제센터 운영을 위한 솔루션으로 CCTV관리, 장애관리, 관제일지관리 등 관제센터의 핵심자산을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CCTV 관제요원에 대한 근태관리, 급여관리 기능까지 제공해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현재 경산시, 동두천시, 충주시, 안동시 등 10여개 지자체가 해당 제품을 도입해 운영 중이다.

CCTV 패스워드 관리 솔루션 '패스워드 세이퍼 for CCTV'는 CCTV 관제센터에서 운영하는 CCTV 카메라의 보안을 위해 패스워드를 정기적으로 변경하고 이력을 관리해주는 솔루션이다.

발급된 패스워드는 암호화돼 데이터베이스(DB)에 저장되고 VMS(Video Management System)에 자동 적용된다. 지문인식 기반 사용자 식별기능을 제공해 이용 편의성을 강화하고, 유지보수 업체 등 외부 사용자를 위한 OTP(One Time Password) 발급 기능도 제공한다. 현재 마크애니는 해당 제품에 대한 특허 출원을 완료했다.

최종욱 마크애니 대표는 "마크애니의 CCTV 영상보안 솔루션은 국내 70% 이상 시장 점유율을 통해 기술력을 검증 받았다"며 "CCTV 보안 솔루션 라인업을 강화하고 조달청에 제품 등록까지 완료했는데, 앞으로 공공 시장에서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마크애니는 이달 31일까지 CCTV 보안 2종 솔루션을 도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1종 솔루션 추가 도입 시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영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마크애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성지은기자 buildcastl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마크애니, CCTV 보안 솔루션 라인업 강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