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LG전자, G6 4만대 예판…흥행 청신호일까


예약판매 하루 평균 1만대…기대감 상승

[아이뉴스24 강민경기자] LG전자는 전략 스마트폰 'G6'의 국내 예약판매량이 4만대를 넘겼다고 6일 발표했다.

LG전자는 4일 전인 지난 2일부터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 등 국내 이동통신 3사를 통해 G6 예약판매를 시작했다. 정식 출시일은 예약판매 종료 직후인 10일이며, 출고가는 89만9천800원이다.

LG전자는 G6의 인기 요인으로 사전체험단 모집과 체험부스 운영 등을 통해 소비자들이 제품을 직접 체험하는 기회가 많아진 것을 꼽고 있다. G6 체험존은 지난달 27일부터 이동통신 3사 대리점, 대형 전자제품 판매점 등 총 3천여개 매장에서 운영되고 있다.

특히 지난달 15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된 G6 사전체험단 응모 행사에는 총 20만명이 넘는 신청자들이 몰리며 1천대1의 경쟁률을 기록하기도 했다.

총 45만원 상당의 구매혜택도 판매에 긍정적으로 작용한 것으로 보인다. LG전자는 모든 G6 예약 구매 고객에게 '액정 파손 무상보증 프로그램'과 '정품 케이스' 등 25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액정 파손 무상보증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G6 예약구매 후 1년 동안 한 차례 무상 액정 교체가 가능하다.

예약구매자를 포함한 모든 G6 구매자는 추가로 ▲무선 블루투스 헤드셋 LG 톤플러스(HBS-1100) ▲롤리키보드2와 비틀 마우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등 최대 20만원 상당의 사은품 세 가지 중 한 가지를 '신한카드 FAN'으로 5천원에 구입할 수 있다.

올해 첫 프리미엄 스마트폰이라는 점도 G6에게 유리한 부분이다. LG전자는 G6 출시 시기가 입학 시즌 등 새로운 스마트폰의 대기 수요가 많은 시기임을 고려해 올해 프리미엄 스마트폰 시장을 선점한다는 계획이다.

이상규 LG전자 한국모바일그룹장(전무)은 "소비자들의 기대를 뛰어넘는 사용 편의성과 품질로 프리미엄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강민경기자 spotligh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전자, G6 4만대 예판…흥행 청신호일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