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CJ제일제당, '비비고 왕교자'로 역대 겨울 최고 매출 달성


12~2월 겨울 성수기 동안 매출 400억 돌파…3년만에 10배 성장

[아이뉴스24 장유미기자] CJ제일제당이 '비비고 왕교자'가 겨울 성수기인 작년 12월부터 올해 2월까지 매출 400억원을 돌파하며 역대 최고치를 기록했다고 2일 밝혔다.

'비비고 왕교자'는 냉동만두 판매 성수기인 12월부터 3개월 동안 매출 416억원을 달성했다. 2013년 출시 이후 사상 최고 매출성과로, 3년 만에 매출은 무려 10배 이상 올랐다. 경쟁업체들이 '비비고 왕교자' 추격에 적극 나선 데다 판촉 경쟁이 심화되는 기간임에도 불구하고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0% 이상 성장했다.

또 '비비고 왕교자'는 겨울철 매출 성과와 더불어 냉동만두 시장에서 확고한 '1등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CJ제일제당은 지난해 냉동만두 전체 시장에서 40.4%의 점유율로 경쟁사와의 격차를 한층 더 벌렸다. 특히 과거 열세였던 교자만두 시장에서는 50%에 달하는 비중을 차지하며 압도적인 1위 자리를 차지했다.

CJ제일제당은 올해 '비비고 왕교자'의 후속 신제품을 출시하는 등 마케팅 활동을 강화해 수요 확대에 주력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통해 '비비고 왕교자' 매출을 지난해보다 30% 성장한 약 1천500억원으로 끌어올린다는 방침이다.

CJ제일제당 육가공냉동마케팅담당 허준열 부장은 "현재의 성과에 만족하지 않고 '비비고 왕교자'가 국내 및 글로벌을 대표하는 1등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CJ제일제당, '비비고 왕교자'로 역대 겨울 최고 매출 달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