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가비아, 2017년도 상반기 신입·경력사원 공채 실시


내달 12일까지 서류 접수

[아이뉴스24 성지은기자] IT 비즈니스 기업 가비아가 2017년도 상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

가비아는 이번 신입·경력 공채를 통해 우수 인재를 영입하고, 신규 사업 추진과 클라우드 사업 확대에 나선다.

신입사원은 웹기획, 개발, 프론트엔드개발, 정보보안, 시스템엔지니어, 그래픽디자인, 캐릭터콘텐츠기획, 영업, 고객지원을 비롯한 총 9개 분야에서 모집한다.

경력직 채용은 웹기획, 정보보안, 그래픽디자이너, 캐릭터콘텐츠기획 4개 분야에서 이뤄질 계획이다.

가비아 관계자는 "가비아는 대기업 수준의 높은 연봉과 우수한 기업문화를 경쟁력으로 매년 4차례 신입 채용을 진행한다"며 "올해부터 금요일 휴무제를 실시해 직원들이 연차 외에 별도로 월 1회 금요일에 쉴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수평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직급 대신 닉네임으로 부르는 문화를 도입했다"며 "조식, 석식, 통근버스, 복지비, 도서구입비 등을 지원하고 다양한 복지를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서류 접수는 내달 12일까지 가비아 채용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이번 공채는 서류-인적성검사-실무면접 및 직무테스트-임원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내달 31일 최종발표가 날 예정이다.

성지은기자 buildcastl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가비아, 2017년도 상반기 신입·경력사원 공채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