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서경배 아모레퍼시픽 회장, '멀리 보려면 높이 날아라' 출간


우리 시대의 청년세대에게..."언제나 꿈을 갖고 그 꿈을 포기하지 마세요"

[아이뉴스24 유재형기자] "우리는 모두 마음속에 자신만의 소우주를 가지고 있다. 우리 각자가 마음속에 간직하고 있는 그 소우주가 어둠 속에서도 빛나는 다이아몬드처럼 아름다운 빛을 내뿜길…" (p.33)

아모레퍼시픽그룹 서경배 회장이 자신의 삶과 경영 이야기를 담은 도서 '멀리 보려면 높이 날아라'(알에이치케이코리아)를 출간했다.

이번에 서경배 회장이 출간한 도서 '멀리 보려면 높이 날아라'는 기업 경영자로서 전하는 단순한 자전적 성공담이 결코 아닌 글로벌 뷰티 기업을 키워낸 서 회장의 오랜 꿈과 신념, 그리고 그 과정에서 그가 겪은 여러 경험들을 진솔하게 풀어냈다.

서 회장은 각박한 우리 사회를 살아가는 청춘들에게도 스스로의 꿈을 놓지 않는 한 자신만의 소중한 길을 열어갈 수 있다는 진심 어린 응원의 메시지를 선사하고 이 책을 써내려 갔다.

또 삶이 아무리 각박할지라도, 치열한 경쟁에 내몰리고 있을지라도 자기 자신의 삶의 가치를 다른 사람이 정하게 만들지 말라는 청년에 대한 당부를 담았다. 덧붙여 인생의 방향을 두고 고민하고 있는 청춘들부터 치열한 삶의 현장에서 스스로의 길을 개척하고자 노력하는 이들 모두에게 '당신의 삶을 진심으로 응원하는 누군가가 있다'는 믿음을 책 속에 담아 전하고 있다.

유재형기자 webpoem@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서경배 아모레퍼시픽 회장, '멀리 보려면 높이 날아라' 출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