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신한은행, 금감원 '1사1교 금융교육' 우수 금융회사상


2년 연속 수상

[아이뉴스24 김다운기자] 신한은행은 금융감독원 주최로 진행된 '2016 1사1교 금융교육 우수사례 시상식'에서 우수 금융회사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고 27일 발표했다.

1사1교 금융교육은 미래세대의 금융현장의 실제 사례 전달 및 금융체험을 통해 금융 이해도 제고 및 금융 이용 활성화를 목적으로 한 교육이다.

신한은행은 ▲영업점 직원이 직접 금융교육 강사로 참여한 실용적인 교육 ▲금융소외지역 학생들을 위한 체험교육 ▲대상별 세분화 된 교재 개발에 의한 맞춤형 교육 등을 통해 금융교육의 발전에 선도적인 역할을 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신한은행은 2016년 전면 시행된 중학교 자유학기제를 맞아 은행 접근이 어려운 도서산간 지역 학생들을 대상으로 신한은행 이동점포인 뱅버드를 활용한 '찾아가는 금융체험교실'을 열어 금융, 진로직업 체험교육을 실시했다.

아울러 이 외에 개인상으로 우수 금융회사 직원 금융감독원장상을 조현상 신한은행 인천동구청지점 부지점장이 수상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2년 연속으로 이렇게 큰 상을 받게 돼 매우 기쁘고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신한은행은 은행을 접하기 힘든 도서산간 지역 학생들을 위한 체험교육과 교육의 전문성을 높이기 위한 금융교육 강사양성 연수 등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겠다"고 말했다.

김다운기자 kdw@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한은행, 금감원 '1사1교 금융교육' 우수 금융회사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