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캠시스, '상생회 정기총회'…"성과 달성에 집중할 것"


'전문적 시장동향 분석자료 공유', '국책과제 활용방안 컨설팅' 등 추진

[아이뉴스24 양태훈기자] 캠시스는 지난 24일, 인천 송도 본사에서 '제3차 정기총회'를 진행했다고 27일 발표했다.

이날 정기총회에는 상생회 회원사 최고경영자(CEO)들이 참석, 한 해 동안 상생회를 이끌어갈 임원단을 선정하고 세부적인 활동계획 등을 의결했다.

캠시스 상생회는 협력사들과 동반성장을 위한 선순환 파트너십을 구축할 수 있도록 지난 2014년 출범한 수탁기업 협의회다. 현재 총 19개 업체가 속해있으며, 기술 정보 교류회 및 품질 간담회, CEO 간담회, 시장 정보 교류회 등을 개최하는 등 활발한 교류활동을 펼치고 있다.

캠시스 상생회는 올해 활동목표를 운영 내실화로 정했다. 보다 체계적인 활동과제 수립과 수행을 통해 실질적인 비즈니스 성과를 높이는데 집중한다는 방침이다.

구체적으로 전문적인 시장동향 분석자료 공유와 국책과제 활용방안 컨설팅, 회원사 해외 생산법인 견학 등의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박영태 캠시스 대표는 "이번 정기총회는 올해로 4회째를 맞는 상생회 활동의 협력 시너지를 한층 강화할 수 있는 전략에 대해 논의하는 자리가 됐다"며, "특히 올 한 해는 어려운 경영환경을 함께 극복하고 상생회 회원사 모두 긍정적인 실적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더욱 최선을 다해 활동과제를 수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양태훈기자 flam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캠시스, '상생회 정기총회'…"성과 달성에 집중할 것"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