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F5네트웍스, 새 애플리케이션 보안 솔루션 선봬


헤르쿨런 보안 제품군, 실버라인 WAF 익스프레스 등

[아이뉴스24 성지은기자] F5네트웍스가 새로운 보안 제품군 '헤르쿨런'과 클라우드 기반의 웹애플리케이션방화벽(WAF) 서비스 '실버라인 WAF 익스프레스'를 출시했다고 27일 발표했다.

F5는 헤르쿨런 보안 제품군 중 ▲헤르쿨런 SSL 오케스트레이터 ▲헤르쿨런 디도스(DDoS) 하이브리드 디펜더를 먼저 선보였다.

헤르쿨런 SSL 오케스트레이터는 애플리케이션 데이터 암호화(SSL/TLS)로 인해 발생한 가시성 격차를 해소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전용 하드웨어와 사용할 경우, 뛰어난 암호해독 능력을 지원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헤르쿨런 디도스 하이브리드 디펜더는 대규모의 디도스 공격에 대해 다계층 방어를 제공한다. 1초 미만의 시간 차 공격을 완화하고 정교한 애플리케이션 계층 공격에 대한 가시성 등을 지원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실버라인 WAF 익스프레스는 F5의 클라우드 기반 실버라인 플랫폼을 활용, WAF 서비스를 제공한다. 보안 전략을 수립해 웹 애플리케이션 취약점 공격, 매개변수 조작, 봇 등이 포함된 위협으로 부터 애플리케이션을 보호한다.

모한 벨루 F5 네트웍스 아태지역 최고기술책임자(CTO)는 "디지털 중심의 경제로 옮겨가는 데 있어 기업 운영의 효율성이 핵심이고, 이를 위해서는 애플리케이션과 데이터 자산이 가장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기업들은 기존의 보안 아키텍처(설계)를 재점검하고, 가장 취약한 부분으로 부상하고 있는 애플리케이션과 사용자에 대한 보안 솔루션에 집중해야 한다"고 조했다.

성지은기자 buildcastl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F5네트웍스, 새 애플리케이션 보안 솔루션 선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