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얼티메이트 마벨 대 캡콤 3' 28일부터 예약


3월7일 정식 출시…초회 특전으로 일러스트 소책자 제공

[아이뉴스24 박준영기자] 게임피아(대표 정종헌)는 캡콤 아시아와 협력해 대전 격투 게임 '얼티메이트 마벨 대 캡콤 3' PS4 버전을 오는 28일부터 예약 판매한다.

'얼티메이트 마벨 대 캡콤 3'은 마벨과 캡콤 유니버스를 대표하는 총 50명의 캐릭터가 하나의 게임에 등장해 꿈의 태그를 즐기는 격투 게임이다.

새로운 캐릭터뿐 아니라 다른 이용자의 대전을 관전하는 '관전자(Spectator)' 모드와 지구를 방어하는 히어로(Heroes) 혹은 지구를 침략하는 헤럴드(Herald)로 나눠 세력 다툼을 펼치는 '히어로 앤드 헤럴드(Heroes and Heralds)' 모드가 추가됐다.

또한 이전에 출시된 모든 복장과 스테이지, 캐릭터 다운로드 콘텐츠(DLC)가 포함됐으며 '마벨 대 캡콤 오피셜 컴플리트 웍스(Marvel vs Capcom Official Complete Works)'에서는 본작을 포함한 과거 작품의 공식 삽화와 스케치 등을 감상할 수 있다.

초회 특전으로는 12페이지 분량의 영문판 일러스트 소책자 '월드 워리어 앤드 월즈 비욘드(WORLD WARRIORS AND WORLDS BEYOND)'가 제공될 예정이다.

오는 3월7일 국내 정식 출시되는 '얼티메이트 마벨 대 캡콤 3'의 예약 판매는 오는 3월6일까지 진행되며 소프라노를 포함한 온·오프라인 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얼티메이트 마벨 대 캡콤 3' 28일부터 예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