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포켓몬' 안전하게 즐기자…옥션, 게임 프로모션 진행


보조배터리·포획스틱 등 인기 아이템 판매 및 할인 쿠폰, 사은품 혜택

[아이뉴스24 유재형기자] 옥션이 증강현실(AR)게임 '포켓몬 고(GO)' 마니아들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발표했다.

우선 포켓몬 고 게임 팬들의 의견을 반영해 내달 12일까지 '가라! 든든한 지원군' 프로모션을 통해 게임 유저들의 피로감을 달랠 아이템을 집중 선보인다.

'포켓몬 고 포획스틱'은 손가락의 움직임을 안정적으로 잡아줘 수월하게 캐릭터를 포획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 게임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를 예방해 주는 아이템도 있다. '포켓몬 고 플러스'는 게임 진행 시 화면을 계속 보지 않아도 주변의 포켓몬, 포켓스톱을 알려줘 보다 안전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모바일 게임 유저들의 필수품 보조배터리 역시 기획전을 통해 퀵차지부터 초경량, 대용량 등 다양하게 준비했다. 해당 기획전은 옥션 홈페이지에 '포켓몬 고 아이템' 검색 시 바로 연동돼 보다 간편하게 이용 가능하다.

포켓몬 고 게임 유저들을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오는 3월 5일까지 진행되는 '주머니 괴물 GO!'에서는 기획전 내 '옥션 스톱' 클릭 시 최대 5천원까지 할인 가능한 '10% 할인쿠폰'을 증정하며, 옥션 첫 구매 고객이라면 '50% 할인쿠폰'도 발급 받을 수 있다. 또한 추첨을 통해 매일 1명에게 '포켓볼 테라리움'을 증정한다.

옥션 최준성 팀장은 "포켓몬 고가 국내 출시된 이후 한파 속에서도 포켓몬이 많이 등장하는 지역에는 인파가 몰리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며 "이런 수요에 맞춰 포켓몬 고 프로모션을 기획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게임 관련 프로모션을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유재형기자 webpoem@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포켓몬' 안전하게 즐기자…옥션, 게임 프로모션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