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복면가왕' 악동뮤지션 이수현 "오빠 이찬혁 이겨 다행"


'코끼리'는 이수현, 최초 남매 대결 성사 '눈길'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복면가왕' 의 이수현이 악동뮤지션 남매 대결에서 이긴 소감을 밝혔다.

26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에서는 가왕 '팥의 전사 호빵왕자'에 도전하는 4인의 준결승 진출자들의 솔로곡 대결이 펼쳐졌다.

이날 2라운드에서 진주소녀에 패해 복면을 벗은 코끼리는 악동뮤지션 이수현이었다.

코끼리는 지난 1라운드에서 '기린' 악동뮤지션 이찬혁과 대결을 펼쳐 2라운드에 진출한 바 있다. 악동뮤지션 남매의 동반 대결이 성사된 가운데 1라운드가 '팀킬'이었던 사실이 밝혀지며 눈길을 끌었다.

이수현은 "오빠한테 지면 산에 올라가서 작사와 작곡 등 수련을 하겠다고 했다. 오빠는 굉장히 최선을 다했고, 연습을 새벽까지 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악동뮤지션의 이찬혁이 조만간 군입대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이수현은솔로 무대로 용기를 얻었다고도 말했다. 이수현은 이날 김건모의 '첫인상'을 선곡해 세련된 보컬과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했다.

그는 "악동뮤지션으로 활동할 때는 자신감이 있다. 혼자 이끌어가는 것에 대해서는 자신감이 없는데, 오늘 칭찬을 많이 들어서 용기를 얻어간다"고 말했다.

이수현은 또 "순수하고 맑은 악동뮤지션 음악만 해서 다른 장르에 대한 두려움이 있었다. 제 솔로 무대를 오빠가 봐줬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호빵왕자는 4연속 가왕에 도전한다. 호빵왕자는 울랄라세션의 김명훈, 노라조 이혁, 디셈버 DK 등 실력자들을 제치고 3연승을 하며 정체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복면가왕' 악동뮤지션 이수현 "오빠 이찬혁 이겨 다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