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상동성 연애' 윤시윤, 노량진서 '컵밥 공약' 지켰다


공개 이틀 만에 100만 조회수 돌파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생동성 연애'의 윤시윤이 컵밥 공약을 지켰다.

MBC 드라마 '세가지색판타지'의 두 번째 편인 '생동성 연애(극본 박은영·박희권/연출 박상훈)'는 피 끓는 연애와 애달픈 취업 걱정 등 팍팍한 현실 속에서, 화끈한 일탈을 꿈꾸는 인생 대역전 판타지 드라마다.

윤시윤은 지난 15일 열린 MBC 드라마 '세가지색 판타지'의 기자간담회에서 "온라인에 공개된 '생동성 연애'가 100만 조회수를 달성하면 컵밥을 함께 먹겠다"고 공약한 바 있다. '생동성 연애'의 조회수는 이틀 뒤(17일) 100만을 넘겼다.

윤시윤은 약속을 지키기 위해 오늘(23일) 손수 만든 100인분의 컵밥으로 노량진 공시생들을 격려하는 자리를 가졌다.

추운 날씨에도 많은 공시생들과 팬들이 현장을 함께했다. 윤시윤은 컵밥은 물론 비타민 음료와 견과류까지 미리 준비해 훈훈한 마음을 더했다.

'생동성 연애'는 청춘 판타지에 고단한 현실을 적절히 배합해 젊은 층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콘텐츠 편성과 유통에 새로운 실험작이 될 '세가지색 판타지'는 전·후반부 35분물×2회 편성되어 매주 목요일 방송된다. '세가지색 판타지'는 100% 사전제작으로 네이버를 통해 부분 선공개 되며 본방송 직후 네이버 웹버전이 공개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상동성 연애' 윤시윤, 노량진서 '컵밥 공약' 지켰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