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EB하나은행, 유로머니 선정 '대한민국 최우수 PB은행'


통산 10회째 수상

[아이뉴스24 김다운기자] KEB하나은행은 22일(현지시간) 영국 런던에서 유로머니 지로부터 프라이빗뱅킹(PB) 부문 국가별 최고상인 '대한민국 최우수 PB은행(Best Private Bank in Korea)' 상을 수상했다고 23일 발표했다.

이번 수상으로 본 상이 제정된 이래 총 14회 중 KEB하나은행이 통산 10회를 받게 됐다.

함영주 KEB하나은행장은 시상식에서 "통합 시너지와 협업을 통해 한 차원 높은 자산관리 서비스가 가능해졌다"며 "앞으로도 해외네트워크를 활용한 글로벌 역량, 외국환 시너지를 융합해 앞으로 더 많은 혜택과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KEB하나은행은 지난해 10월 PBI지로부터 '글로벌 부문 최우수 PB은행'으로 선정된 데 이어 올해 들어서도 글로벌파이낸스지로부터 '2017 대한민국 최우수 무역금융 은행' 및 '글로벌 최우수 PB은행 디지털 클라이언트 솔루션 부문' 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로써 KEB하나은행은 통합 이후 본격적인 통합 시너지가 발휘되며 양행의 최대 강점인 자산관리와 외국환 부문에서 모두 국내 최고의 역량을 지닌 은행임을 국제적으로 인정받게 됐다는 설명이다.

유로머니는 "KEB하나은행은 전반적인 자산관리는 물론 ▲개인자산가 대상 자산관리 전문서비스 ▲리서치 역량 및 자산배분 자문 능력 ▲외국환을 포함한 다국적 고객 대상 금융서비스 ▲손님 지향형 기술 혁신 등의 항목에서 모두 1위로 선정됐다"고 선정 이유를 전했다.

KEB하나은행은 이번 수상을 기념해 특별금리예금 및 비과세해외주식펀드, 연금펀드·신탁, 일임형 종합개인자산관리계좌(ISA) 등의 상품 가입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다운기자 kdw@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KEB하나은행, 유로머니 선정 '대한민국 최우수 PB은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