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스파이럴캣츠, 오르페우스 스토리 '에우레디케' 공개


'도레미' 이혜민 참여…글로벌 출시된 '오르페우스 스토리' 코스프레

[아이뉴스24 박준영기자] 국내 프로 코스프레팀 스파이럴캣츠는 니케아게임즈의 모바일 전략 게임 '오르페우스 스토리: 차원의 여행자(이하 오르페우스 스토리)'의 '에우리디케' 코스프레를 22일 선보였다.

이번 코스프레는 최근 글로벌 버전으로 출시된 '오르페우스 스토리'의 캐릭터 '에우리디케'를 표현한 것으로, 스파이럴캣츠 멤버 '도레미(Doremi)' 이혜진 양이 모델로 참여했다.

'에우리디케'는 그리스 신화에서 오르페우스와 결혼한,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요정이다. 게임에서는 섹시한 미모를 앞세워 순진남을 유혹하는 요녀 콘셉트로 등장한다.

이번 작품에서 이혜민 양은 '에우리디케'의 매력 포인트인 요정 날개와 요염한 매력을 의상과 소품을 이용해 섬세하게 표현했다.

스파이럴캣츠는 의상 제작, 애니메이션 및 게임 캐릭터의 코스프레, 각종 게임 광고 및 행사를 진행하는 전문 코스프레팀으로, 국내외 다양한 게임의 코스프레와 함께 '디아블로3' 한국 사전 공개 행사, 롤드컵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스파이럴캣츠의 김태식 대표는 “최근 출시된 '오르페우스 스토리'의 캐릭터 '에우리디케' 코스프레를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 더 많은 코스프레를 통해 이용자분들과 꾸준히 소통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스파이럴캣츠, 오르페우스 스토리 '에우레디케'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