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국證, 佛 BNP파리바 리얼에스테이트와 MOU


유럽 부동산으로 투자 상품 범위 확대

[아이뉴스24 윤지혜기자] 한국투자증권(대표 유상호)은 프랑스 파리에서 BNP파리바 리얼에스테이트(Real Estate)와 유럽 부동산 투자를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2일 발표했다.

이번 MOU 체결을 통해 안정성과 수익성을 겸비한 유럽 각국의 부동산 투자물건을 선점하고, 시장정보 및 업무지원을 신속히 제공받아 유럽 내 부동산 대체투자 역량을 극대화할 예정이다. 한국투자증권은 지난해 12월에도 BNP파리바 리얼에스테이트와 '프랑스 노바티스 파리법인 사옥' 매매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BNP파리바 리얼에스테이트는 글로벌 금융그룹인 BNP파리바 산하 부동산 종합서비스 회사다. 프랑스·독일·이탈리아 등 유럽 주요국가에 구축된 네트워크를 중심으로 220억 유로(한화 약 28조) 규모의 부동산 자산을 운용하고 있다.

유상호 대표는 "이번 MOU 체결을 통해 양사의 장점을 활용한 시너지 극대화를 통해 다양한 유럽부동산 투자상품을 만들어 국내 투자자에게 더 좋은 투자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20일 유 대표와 김성환 기획총괄 부사장은 BNP파리바 리얼에스테이트가 주최하는 '연례 국제 행사(Annual International Day)'에 참석했다.

이 행사는 글로벌 금융투자회사 및 자산운용사 대표이사 및 최고위급 임원 대상 글로벌 부동산 세미나이며, 안 이달고(Anne Hidalgo) 파리 시장과 장 르미에르(Jean Lemirerre) BNP파리바 그룹 회장도 참석했다.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국證, 佛 BNP파리바 리얼에스테이트와 MOU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