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다방 ASL 팀 배틀' 개막전, 이영호와 조일장 팀 맞대결


18일과 19일 진행…이영호, 조일장, 송병구, 도재욱 팀 출전

[아이뉴스24 박준영기자] 아프리카TV는 오는 18일와 19일 서울 대치동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스타크래프트: 브루드 워(이하 스타1)' 팀 대회 '다방 ASL Team Battle(이하 다방 ASL 팀 배틀)'을 진행한다.

18일 오후 7시부터 시작하는 개막전에는 강력한 우승 후보 이영호 팀과 조일장 팀이 격돌한다.

이영호 팀에는 '최종병기' 이영호와 함께 '알파고테란' 김성현과 프로토스의 강자 '정윤종'이 속해 있다. 세 명 모두 안정적인 실력을 갖춰 강력한 우승 후보로 꼽힌다.

이에 맞서는 조일장 팀에는 조일장과 김정우, 김명운 등 아프리카TV 탑 저그 3인방이 뭉쳤다. 이번 대회 유일한 3저그 팀으로, 저그의 막강함을 보여줄지 관심이 쏠린다.

19일 오후 8시에는 송병구 팀과 도재욱 팀이 맞대결을 펼친다. 송병구 팀은 '총사령관' 송병구와 윤용태, 임홍규로 구성됐다. 세 명 모두 개인 기량이 뛰어나기에 강팀으로 분류된다.

도재욱 팀은 프로토스와 테란, 저그 등 세 종족이 모두 모여 종족 간 균형을 맞췄다. '괴수' 도재욱과 이재호, 최근 실력이 많이 올라온 한두열이 한 팀을 이뤘다. 세 종족을 모두 보유했기에 다양한 전략을 세울 것으로 예상된다.

'다방 ASL 팀 배틀'은 누구나 현장 관람 가능하며, 공식 후원사인 부동산 O2O 플랫폼 '다방'과 함께 현장 관람객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장 관람객에 한해 '월세 지원 이벤트'와 '치어풀 이벤트'가 펼쳐진다. '월세 지원 이벤트'는 현장에서 월세 지원 신청서를 작성한 관람객 중 추첨을 통해 한 달 월세를 지원한다. 또한 현장에서 재미있는 치어풀을 작성한 관람객을 선정해 상품을 증정한다.

'다방 ASL 팀 배틀'은 18일 개막전을 시작으로 오는 3월19일 열리는 결승전까지 총 5주간 진행되며, 매주 토요일 오후 7시와 일요일 오후 8시 서울 대치동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생중계된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다방 ASL 팀 배틀' 개막전, 이영호와 조일장 팀 맞대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