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ADT코리아, '2017 킥오프 컨퍼런스' 개최


임직원 600여명 참석한 가운데 비전 공유·우수 직원 시상

[아이뉴스24 성지은기자] ADT캡스가 지난 19일부터 20일까지 양일간 강원 한솔오크밸리에서 '2017 ADT코리아 킥오프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행사에는 ADT캡스를 비롯해 캡스텍, ADT시큐리티 등 ADT코리아 임직원 약 600명이 참석했다.

이날 ADT캡스는 회사의 비전을 공유하고 임직원이 함께 화합하는 시간을 가졌다.

최진환 ADT캡스 대표는 이날 올해 회사 운영 방향과 전략을 소개하며 ▲정직과 투명성을 바탕으로 한 성숙한 기업문화 형성 ▲고객 서비스 No.1 달성 ▲임직원이 즐거운 기업문화 형성 등을 강조했다.

지난 한 해 동안 달성한 성과를 알리고, 회사의 발전과 성장을 위해 노력한 임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도 했다.

ADT캡스는 지난해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오르며 회사 브랜딩에서 높은 성과를 냈다. 이에 최 대표는 회사 브랜딩의 발전에 주목하고 임직원들 간 소통이 확대된 것을 큰 성과로 꼽았다.

지난 한 해 동안 뛰어난 성과를 달성한 직원을 선정, 우수 직원을 시상하기도 했다. 이 자리에서는 ADT캡스의 4대 핵심 가치(전문성, 열정, 협력, 정직) 총 4개 부문에 걸쳐 출동대원, 관제사, 영업사원 등 130여명의 수상자를 선정하고 상패와 상금을 수여했다.

최 대표는 "지난해 모든 임직원이 각자 위치에서 열정을 갖고 맡은 업무에 충실해준 덕에 경기가 침체된 와중에도 괄목할 성장을 이뤄낼 수 있었다"며 "올해도 고객 서비스 강화에 역량을 집중하고 넘버 원 보안전문기업으로 신뢰를 받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성지은기자 buildcastl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ADT코리아, '2017 킥오프 컨퍼런스'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