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T 황창규 회장 "KT그룹 신입사원 한계에 도전해야"


20일 신입사원 312명 수료식 참석 '융합형 인재' 강조

[아이뉴스24 조석근기자] KT 황창규 회장이 입문교육을 끝마친 그룹 신입사원들을 만나 격려하고, 융합형 인재로 성장해줄 것을 당부했다.

KT는 20일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KT 분당사옥에서 황창규 회장을 비롯해 주요 그룹사 대표, 신입사원 312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7년 KT그룹 신입사원 입문교육 수료식'을 개최했다고 22일 발표했다.

황 회장은 신입사원들에게 KT그룹의 역사와 저력을 소개하는 한편 지능형 네트워크기반의 혁신 ICT 기업으로 변화하는 KT 미래상을 제시했다.

또한 이번 수료식은 BC카드 서준희 사장을 비롯해 스카이라이프, KT에스테이트, KT텔레캅 등 11명의 주요 그룹사 대표들이 참석해 KT그룹 신입사원을 응원했다.

KT그룹 신입사원들은 이달 2일부터 20일까지 약 3주간 강원도 원주에 위치한 KT그룹원주아카데미를 비롯해 주요 현장 및 그룹사 등에서 기본 직무교육을 이수했다.

황 회장은 "KT는 국내 대표 통신기업을 넘어 혁신기술 1등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새로운 도전을 시작했다"며 "신입사원 여러분은 한계에 도전하는 적극성과 근성, 소통과 협업을 바탕으로 융합형 인재로 성장해 KT가 혁신기술 1등 기업으로 탈바꿈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조석근기자 feelsogood@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KT 황창규 회장 "KT그룹 신입사원 한계에 도전해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