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LG유플 대리점 창업설명회 '인기'


2회 추가 개최 …오는 2월 3일~4일 1:1 맞춤 상담

[아이뉴스24 조석근기자] LG유플러스(대표 권영수)는 대리점 창업설명회 참가 신청이 예상치를 뛰어넘는 인기를 얻고 있어 당초 2회에서 총 4회로 추가 설명회를 진행한다고 18일 발표했다.

창업설명회는 2월 3일(금), 4일(토) 하루에 두 번씩 진행된다. LG유플러스는 기존의 파트너 구축 역량을 바탕으로 이번 대리점 대표 공개모집을 진행하고 체계적인 육성을 통해 유통경쟁력 강화에 나선다는 입장이다.

창업설명회 참가신청은 LG유플러스 채용 홈페이지에서 오는 22일까지 가능하다. 이번 창업설명회에서는 대리점 창업에 대한 상세안내와 기존 대리점 대표 및 창업전문가와의 1:1 맞춤 상담 등을 진행해 효과적인 창업 컨설팅이 이뤄지도록 지원한다.

창업설명회 이후 창업신청서 접수는 다음 달 6일부터 본격적으로 시작하고 2월 말까지 심층 면접을 거쳐 최종 후보자를 선발한다. 선발된 후보자는 최대 6개월 내외 교육, 매장 훈련 등의 체계적인 인큐베이션 과정을 지원받게 된다.

LG유플러스 PS부문 최효락 담당은 "대리점 창업을 희망하는 분들의 관심이 생각보다 높은 상황"이라며 "LG유플러스와 함께 창업의 꿈을 키우고자 하는 후보자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창업설명회를 알차게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조석근기자 feelsogood@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유플 대리점 창업설명회 '인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