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롯데百, 5만원 미만 랍스터 설 선물세트 선보인다


아시안키친과 전략적 제휴로 랍스타 물량 안정적 수급

[아이뉴스24 장유미기자] 롯데백화점이 이번 설날을 맞아 고급 음식의 대명사 랍스터 선물세트를 4만9천900원에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롯데백화점은 설 선물 판매 시즌을 맞아 국내 최대 랍스터 직수입 회사인 아시안키친과 연계해 랍스터 선물세트 3종 3천세트를 기획했다. 랍스터 500g 2마리와 전복 8마리로 구성된 '랍스터 실속세트'는 4만9천900원으로 기존 백화점에서 판매하던 랍스터 선물세트 중 최저가다.

고급스러운 선물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랍스터 프리미엄 세트도 준비했다. 캐나다산 랍스터 1.5kg 2마리와 로열벨지움 캐비어 오세트라 10g 3개로 구성된 프리미엄 랍스터 세트1호는 24만원, 캐나다산 랍스터 1.5kg 2마리와 노르웨이산 연어 100g 7개로 구성된 프리미엄 랍스터 세트 2호는 20만원이다.

고급 식자재의 대명사인 랍스터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기 위해 롯데백화점은 씨푸드 전문 유통·외식 기업인 아시안키친과 전략적 제휴를 맺었다.

아시안키친은100달러 랍스터 뷔페로 유명한 '바이킹스 워프'를 운영하는 국내 최대 랍스터 전문 기업으로 캐나다, 미국 등 해외 최대 랍스타 산지를 찾아 직거래 공급 계약을 맺고 주 2~3회에 걸쳐 싱싱한 랍스터를 항공편으로 직접 공급 받는다. 이렇게 공급받은 랍스터를 인천공항 내 물류창고인 '랍스터 허브(HUB)'에 보관함으로써 살아있는 랍스터를 최저가에 수입·공급하고 있다.

'랍스터 허브'는 아시안키친에서 운영하는 약 1천평 규모의 수조 창고로 약 30톤의 랍스터를 보관할 수 있으며 매월 50톤의 랍스터를 수입하고 있다.

롯데백화점 남기대 식품부문장은 "그동안 쉽게 접하지 못했던 고급 식자재를 명절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기 위해 이번 선물 세트를 기획했다"며 "랍스터 외에도 호주산 와규, 태국산 블랙타이거 새우, 칠레산 와인 등 글로벌 소싱을 통해 준비한 다양한 세계 유명 먹거리들을 제안할 것"이라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롯데百, 5만원 미만 랍스터 설 선물세트 선보인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