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새해 계획 세울 때 유용한 앱


계획 짤 수 있는 앱부터 운동 영상 담긴 다이어트 앱까지

[아이뉴스24 민혜정기자] 새해가 왔다. 어차피 작심삼일일 것이라며 목표도 세우지 않는 게으름은 금물. 애플리케이션의 도움을 받아 꼼꼼히 계획을 세우고 이를 착실히 실행해 보는 건 어떨까. 세운 계획을 기록으로 남길 수 있는 앱부터 다이어트 앱까지 2017년 한 해를 보람차게 만들 앱을 소개한다.

◆계획 되새기기, '새해 계획 세우기'

이 앱은 바탕하면 위젯을 통해 세웠던 계획을 잊지 않을 수 있다. 계획 달성에 도움이 되는 명언도 볼 수 있다. 계획을 페이스북을 통해 친구들과 공유할 수 있다.

이 앱은 구글플레이에서 무료로 내려 받을 수 있다.

◆역사 만들기, '딥 다이어리'

한 게시물 당 10장의 사진과 4천자의 글자를 기록할 수 있다. 타임라인의 각 게시물은 10가지 감정의 카테고리에 의해 분류, 관리 할 수 있다.

각 게시물의 주제를 직관적으로 보여줄 수 있는 추가 요소로 '애드콘'을 등록할 수 있다. 애드콘은 현재 게시물에서 내가 표현하고 싶은 핵심요소를 보여준다.

이 앱은 구글플레이에서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다.

◆스마트폰 중독 탈출, '넌 얼마나 쓰니'

이 앱을 사용하면 스마트폰 사용시간을 측정하고, 목표 시간을 설정할 수 있다. 하루 사용 내역을 어제와 비교해 확인할 수 있다.

모든 데이터는 그래프로 볼 수 있다.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내려 받을 수 있다.

◆다이어트의 모든 것, '다노'

이 앱에선 집에서 할 수 있는 운동 영상을 볼 수 있다. 다이어트에 좋은 식단도 제공한다. 다른 이용자들의 다이어트 노하우도 읽을 수 있다.

또 다이어트 노트도 제공한다.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내려 받을 수 있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새해 계획 세울 때 유용한 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