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서울랜드, 특별한 겨울나라 '스노우 아이스존' 운영


빙어축제, 눈썰매장, 실내 놀이터 등 한 곳에서 즐길 수 있어

[아이뉴스24 유재형기자] 서울랜드가 빙어 낚시, 눈썰매, 400평 초대형 실내 놀이터 베스트키즈 및 겨울 먹거리를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겨울 특별 이벤트 지역인 '스노우 아이스존'을 구성해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이중 서울랜드 빙어축제 '안녕! 괴발개발 빙어 대소동'은 오는 2월 19일까지 반려동물 캐릭터 '괴발개발'과 함께 신나는 낚시 여행을 제공한다. 테마파크 최초로 도심 속 자연에서 펼쳐지는 서울랜드 빙어축제는 교외로 나가야만 볼 수 있었던 빙어를 도심에서 빙어 낚시장, 빙어뜰채 체험장, 겨울 이색 먹을거리 등과 함께 만날 수 있다.

특히 직접 빙어를 잡아보고 만져볼 수 있어 아이들의 겨울방학 체험학습으로 적합하다. 주말 및 공휴일에는 뜰채 체험장에서 자석 낚시대를 사용해 물속의 캐릭터를 가장 많이 건져 올리는 사람이 승리하는 참여 이벤트 '안녕! 괴발개발 구출 대작전'이 진행된다. 빙어체험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되며 유료이다.

인기 캐릭터 라바를 소재로 한 눈썰매장은 오는 3월 1일까지 운영된다. '서울랜드 라바 눈썰매장'은 입출구부터 눈썰매 슬로프 정상까지 곳곳이 라바로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눈썰매를 타는 동안 곳곳에서 라바를 발견하는 재미를 누릴 수 있고, 쌓인 눈과 라바를 배경으로 즐거운 추억을 사진에 담을 수 있다.

라바 눈썰매장은 고객들의 편의와 안전을 위해 약 1만1천500㎡(3천500여 평)의 부지에 유아용(폭 18m, 길이 50m)슬로프와 일반용(폭 40m, 길이 120m)슬로프로 나뉘어 운영 중이다. 특히 눈썰매장의 경사가 어린이 14도, 성인 17도로 각각 연령에 맞게 슬로프를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가족단위 이용객이 함께 즐길 수 있다.

라바 눈썰매장은 서울랜드 삼천리동산에 위치해 있으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된다. 이용요금은 성인·청소년 5천원, 어린이 4천원이며 자유이용권, 연간회원권 소지자는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삼천리동산에는 눈썰매장 뿐 아니라 따뜻한 실내에서 뛰어놀 수 있는 400평 초대형 실내 놀이터 '베스트 키즈'도 운영한다. 커다란 탐험선과 대형 파도 슬라이드, 타워 놀이터, 정글 놀이터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유아 전용 키즈 트레인, 에어매트, 스펀지풀 등도 있다. 특히 공주 드레스를 입고 공주 로망을 실현할 수 있는 미미 프린세스 하우스는 아이들의 표현력을 향상에 도움이 돼 인기가 높다.

스노우 아이스 존 푸드코트에는 겨울 이색 먹을거리인 빙어튀김과 감자튀김이 어우러진 피쉬앤칩스도 판매한다. 이외에도 캐릭터들이 따끈한 국물에 몸을 녹이고 있는 캐릭터 어묵세트, 군밤, 군고구마 등 추억의 겨울간식이 마련돼 있다. 몸을 따뜻하게 녹이는 정종과 이한치한 시원한 캔맥주도 판매한다.

서울랜드는 새해를 맞아 1월 한 달간 푸짐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하나카드 고객은 실적에 상관없이 자유이용권을 70% 할인된 1만2천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롯데카드 고객 역시 실적에 상관없이 어른 1명, 어린이 1명이 자유이용권을 구입 시 어른 자유이용권을 1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신한, 비씨, 국민, 농협, 씨티카드 고객은 실적 충족 시 자유이용권을 6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KT와 LG U+ 멤버십 회원은 자유이용권을 60%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으며 중·고·대학생에게는 1일 자유이용권을 1만4천원에 특별 판매한다. 또 2017년 닭띠 해를 맞아 닭 띠 고객에게는 1일 자유이용권을 50% 할인해주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유재형기자 webpoem@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서울랜드, 특별한 겨울나라 '스노우 아이스존' 운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