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LF몰, 1인 크리에이터 공개모집


젊은층 눈높이 맞는 콘텐츠 확충…쇼퍼테인먼트 강화

[아이뉴스24 윤지혜 기자] LF몰은 동영상 콘텐츠 제작과 방송 진행에 재능 있는 1인 크리에이터를 공개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최종 선발자에겐 LF몰의 동영상 콘텐츠 제작·출연 기회를 제공한다.

지난 2015년부터 젊은 고객층 유입 확대 및 브랜드 선호도 제고를 위해 동영상 콘텐츠 경쟁력 강화에 집중해 온 LF몰은 1인 미디어 시장이 확산됨에 따라 능력 있는 크리에이터를 통해 젊은 고객들의 눈높이에 맞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확충해 나갈 계획이다.

콘텐츠와 영상을 좋아하고 방송 진행에 소질이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나이, 연락처, SNS ID 등 간단한 프로필과 함께 본인의 장점을 어필할 수 있는 모든 형태의 자료를 참가접수용 메일주소(sns@lfcorp.com)로 제출하면 된다.

지원기간은 4월 30일까지이며 2주간의 내부 실무진 및 외부 전문가 평가단의 서류심사를 거쳐 오는 5월 중순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최종 선발된 크리에이터들은 LF몰에서 판매되는 콘텐츠를 제작하거나 LF몰과 LF몰 공식 SNS 채널의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에 출연하게 된다. LF 브랜드의 상품 체험기회와 더불어 소정의 활동지원금을 지급받는다.

아울러 LF몰에서 보고 싶은 크리에이터를 추천하는 사람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쿠폰(아메리카노 Tall)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4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4월 10일(1차)과 5월 8일(2차)에 발표한다.

LF e영업사업부장 권성훈 상무는 "쇼핑과 엔터테인먼트가 결합된 쇼퍼테인먼트가 유통시장의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상황에 발맞춰 보다 재미있는 쇼핑을 구현하기 위해 재능 있는 1인 크리에이터들을 공개 모집하게 됐다"며 "'친구 같은 쇼핑몰'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LF몰, 1인 크리에이터 공개모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