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부선과 화해 한 하태경? "이용 아닌 선의" 이재명 논란 본질은 `거짓말`


[아이뉴스24 이상우 기자]배우 김부선의 사과에 하태경 바른미래당 의원이 답글을 남겼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경기도지사 당선인의 스캔들 의혹 당사자인 김부선은 17일 오후 자신의 페이스북에 "하태경 의원님 개인을 겨냥하여 기사 링크한 게 아닙니다. 하 의원님께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기사 보는 게 좀 불편했습니다. 이 일로 상처받으셨다면 하 의원님께 용서를 구합니다"라고 작성했다.

이는 김부선이 하의원의 기사를 링크하며 "자한당 바미당 의원님들, 내 일에 제발 신경 끄세요. 정치적으로 이용할 생각 마세요. 내 일은 내가 알아서 하겠습니다. 아파트 투명관리 요청할 때는 모른 척하더니"라고 글을 올린 것에 대한 사과로 알려졌다.

[출처=SNS 캡처]

또한, 하 의원은 김부선의 사과 글을 보고 18일 오전 페이스북을 통해 "김부선 배우가 저에게 사과를 했군요. 김부선 모금운동에 동참해 달라는 저의 글이 정치적 이용 목적이 아니라 선의에서 나온 것임을 이해해 주셨네요. 오해가 풀려서 다행입니다"라고 이야기했다.

한편, 하태경 의원은 지난 11일에는 `KBS 뉴스9`에 출연한 김부선의 인터뷰 영상을 공유하며 "그렇게 당당하게 사실 아니라던 이재명 후보는 이젠 할 말이 없다네요. 닉슨은 도청 때문에 탄핵당한 것이 아니라 그걸 숨기고 거짓말해서 탄핵되었다. 이재명 사건의 본질은 불륜 스캔들이 아니라 거짓말"이라 말했다.

이어 하 의원은 "김부선 씨 딸 이미소 양이 올린 글에 이런 대목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제가 상처받은 만큼 상처받았을…이재명 후보님의 가족분들에게도 대신하여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이미소 양은 엄마를 거짓말쟁이 허언증 환자로 몰아가는 이재명 후보가 밉고 원망스러울 텐데도, 이 후보의 가족들에게 따뜻한 위로를 보내는 성숙함을 보였습니다"라며 김부선 이미소 모녀를 끝까지 돕겠다고 전했다.

이상우기자 lsw18@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부선과 화해 한 하태경? "이용 아닌 선의" 이재명 논란 본질은 `거짓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