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위닉스, 물부족국가에 물 5천만리터 기부 캠페인


유니세프와 손잡고 사회공헌활동 '해피워터릴레이 캠페인' 진행

[아이뉴스24 강민경기자] 생활가전업체 위닉스가 유니세프한국위원회와 함께 물부족국가 어린이들의 미래를 응원하는 '해피워터릴레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3일 발표했다.

'해피워터릴레이'는 수질오염과 가뭄으로 생명을 위협받는 물부족국가 어린이들에게 깨끗한 물을 모아 기부하는 고객과 함께하는 참여형 사회공헌활동이다.

이날 열린 캠페인 협약식에는 윤봉영 위닉스 고객만족본부장과 서대원 유니세프한국위원회 사무총장 등 30여명의 관계자가 참석했다.

이번 캠페인은 위닉스 공식 페이스북에 접속해 해당 컨텐츠에 '좋아요'를 누르거나, 인스타그램에 물기부 응원메시지 게재 또는 공유하기를 누르면 참여가 가능하다. 1회 참여 시 100리터의 물이 기부된다.

위닉스와 유니세프는 총 5천만 리터의 깨끗한 물을 물부족국가에 선사할 예정이다. 이는 난민캠프의 어린이 18만명이 일주일동안 사용할 수 있는 물의 양이다.

위닉스는 이번 '해피워터릴레이' 캠페인을 통해 따뜻한 세상을 만드는 나눔 활동에 적극 동참하고 기부 문화 확산을 위한 사회적 책임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윤봉영 위닉스 고객만족본부장은 "물부족국가 아이들이 밝은 희망을 가지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데 위닉스가 힘을 보태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 의식을 가지고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강민경기자 spotligh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위닉스, 물부족국가에 물 5천만리터 기부 캠페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