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포스코, 대학생봉사단 '비욘드' 11기 단원 모집


오는 11일까지 접수...지원서와 함께 UCC 영상 제출해야

[아이뉴스24 윤선훈기자] 포스코가 대학생봉사단 '비욘드(Beyond) 11기 단원을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포스코는 대학생들의 봉사정신을 함양하고 글로벌 나눔 인재를 양성하고자 2007년부터 국내 거주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비욘드 대학생 봉사단을 모집해 오고 있다. 올해 10주년을 맞이한 봉사단은 2007년 창단 이래 약 1천여명의 나눔 인재를 배출했다.

비욘드 11기는 국내 대학생뿐만 아니라, 활동 기간 동안 국내에 체류하는 외국 대학 재학생, 유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접수기간은 22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이며, 지원자는 비욘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서를 작성하고, 자기 소개를 담은 1분 이내의 UCC 동영상을 제작해 제출하면 된다.

포스코는 국내 기업 최초로 대학생 대상 해외봉사단을 조직해 국내 건축 봉사는 물론 인도·인도네시아·태국·베트남 등에서 다양한 봉사활동과 문화공연 등을 펼쳐 오고 있다.

지난 10기부터는 국내 화재 피해가정, 저소득 가정을 대상으로 스틸하우스 건축 봉사를 진행했으며, 이번에 선발되는 11기 단원들은 오는 7월 발대식을 시작으로 약 8개월 동안 스틸하우스 건축, 역할팀별 재능봉사, 해외 건축 및 교육봉사 등에 참여할 예정이다.

윤선훈기자 kre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포스코, 대학생봉사단 '비욘드' 11기 단원 모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