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혜훈 "바른정당이 보수의 본진 될 것"


"낡은 보수에게 대한민국 맡길 수 없어, 죽을 힘 다하겠다"

[아이뉴스24 윤채나기자] 이혜훈 신임 바른정당 대표는 26일 "바른정당이 보수의 본진이 되어 집권 여당의 대안이 되는 우리 모두의 비전을 차근차근 이뤄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대표는 이날 전당대회 격인 당원대표자회의에서 새 당 대표로 선출된 후 수락연설을 통해 "새로 시작하는 새 대표에게 힘을 실어 달라. 죽을 힘을 다하겠다"며 이 같이 말했다.

이 대표는 "국민이 주신 권력을 사유화하고도 책임지지 않을 뿐 아니라 무능하기 까지 한 몇몇 사람들 때문에 보수 전체가 궤멸됐다"며 "그런 낡은 보수에게 대한민국을 맡길 수는 없다"고 지적했다.

또 "새 정부도 믿을 수는 없다"며 "소통하려는 자세와 의지는 인정하지만 국정운영은 의지만으로 되지 않는다. 일머리를 모르면 부작용만 커진다"고 비판했다.

이 대표는 "깨끗하고 책임지고 유능한 바른정당이 집권의 대안"이라며 "여당의 부족한 부분을 채우는 생산적·합리적인 대안정당부터 시작해 강한 야당이 되겠다"고 강조했다.

이 대표는 "진영을 뛰어넘는 국익을 위한 정치의 길에 공감하는 의원들, 단체장들, 정치 꿈나무들 한 분 한 분 설득해 바른정당의 날개 아래 모두 품겠다"며 "보수의 대수혈을 전국적으로 펼치겠다"고도 다짐했다.

이 대표는 "변화와 개혁의 바람을 일으켜 보수를 확 바꾸고 대한민국의 새로운 역사를 여는 바른정당을 만들겠다"며 "지방선거부터 제압하겠다. 총선을 압도하겠다. 정권을 되찾아오겠다"고 말했다.

윤채나기자 come2ms@inews24.com 사진 조성우 기자 xconfind@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혜훈 "바른정당이 보수의 본진 될 것"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