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색소침착? 미백기능성 1위 브랜드 ‘블랙샷 크림’으로 홈케어


전신미백크림 블랙샷 셀프케어로 간편히 피부톤을 가꿀 수 있어 인기

피부 색소침착은 다양한 원인으로 유발되는 데 제모 후의 겨드랑이, 팔꿈치, 무릎, 사타구니, 엉덩이 착색, 비키니 라인, 복숭아뼈 등에 생기게 돼 스트레스를 받는 경우가 많다. 뿐만 아니라 색소침착은 상당한 노력과 시간 및 비용을 필요로 해 본래의 피부색을 찾기까지 어려움을 겪기도 한다.

그런데, 이러한 고민을 전신미백크림을 통해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스킨피스의 바디미백 전용크림 ‘블랙샷 리얼 화이트닝 이펙트’(이하 블랙샷 크림)는 이런 여성들의 색소침착 고민을 덜어주는 워너비 전신미백크림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블랙샷크림은 출시 직후부터 온라인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최근에는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도 브라질리언 왁싱과 디자인 왁싱, 비키니 왁싱 같은 비키니라인/팬티 라인을 제거하는 방법의 깔끔한 제모를 원하고 있다. 제모크림으로 셀프 제모를 하는 남성 및 여성들이 많아지고 있어 ‘남자 브라질리언 왁싱/디자인왁싱’, ‘사타구니 색소침착 없애는법’, ‘팔다리 하얘지는 법’, ‘훈녀생정 피부 하얘지는 법’, ‘팔꿈치 하얗게 만드는 법’, ’피부 좋아지는 법’ 등으로도 유명세를 타고 있다.

지난 4월에는 네이버 기능성 화장품 쇼핑 검색어 1위에 이름을 올릴 정도로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인기몰이 중이다. 셀프케어로 간편히 피부 톤을 가꿀 수 있다는 장점이 여성들 사이에서 특히 화제가 되어 여성들이 즐겨찾는 온라인 커뮤니티 및 블로그, SNS 등에 블랙샷 제품 관련 후기글들이 게재되며 바디화이트닝 효과가 탁월하다는 것을 입증하고 있다.

블랙샷 크림을 사용 중인 한 소비자는 “꾸준히 사용하면 팔꿈치 미백, 겨드랑이 미백, 엉덩이 미백, 사타구니 미백 등의 효과가 우수해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 외에도 특히 겨드랑이, 팔꿈치, 무릎, 사타구니, 비키니라인 미백 등 민감한 부위까지 활용할 수 있고 복숭아뼈 굳은살을 부드럽게도 만들어주므로 실용적이라는 평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블랙샷 크림은 無파라벤, 無에탄올의 인체에 무해한 성분과 천연 원료로 제조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전신미백 외에 보습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어 여름철 바디화이트닝 제품으로 눈여겨볼 만하다.

블랙샷 후기에서도 미백크림의 효과가 톡톡히 입증되고 있다. 화제의 크림인 바디올인원 미백화장품 블랙샷 미백크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블랙샷 한국 공식 판매처(www.black-shot.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생활경제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색소침착? 미백기능성 1위 브랜드 ‘블랙샷 크림’으로 홈케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