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열심히 운동해도 살이 안빠지는 이유.. 이것때문?


나노에멀전 특허 기술을 통한 탁월한 지방분해 효과, 1주 5kg감량

- 수용성 CLA의 뛰어난 체내 흡수력과 안정성으로 4주만에 19kg 감량

외모에 대한 가치가 갈수록 높아지면서 다이어트에 도전하는 사람들이 꾸준히 늘고 있다. 그런데 다이어트에 도전한 많은 이들은 기대한 만큼의 성과를 내지 못하고 있다고 한다. 실제로 원푸드다이어트, 디톡스 다이어트, 한방침 다이어트, 덴마크 다이어트 등 다양한 다이어트가 등장하고 있지만 무리한 다이어트로 인해 건강을 해치거나 요요현상으로 고생하는 경우를 어렵지 않게 볼 수 있다.

상황이 이렇자 요즘에는 많은 사람들이 집에서도 쉽게 할 수 잇는 다이어트 보조 식품을 선택하고 있다. 바쁜 시간 속에서도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할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장점. 다이어트 식품 업체들도 다양한 다이어트 성분과 공격적인 마케팅을 앞세워 소비자들을 유혹하고 있다.

요즘 다이어트 식품 중에서 가장 ‘핫’한 제품을 꼽으라면 단연 디엔드팻을 꼽는다. 그리고 이 제품의 성공의 중심에는 CLA 성분이 있다. 단언컨대, CLA 성분은 명실공히 체내에 무해하면서도 다이어트 효과가 뛰어난 체중감량 성분이다.

실제로 다이어트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한번쯤 들어봤을 CLA(공액리놀레산)는 한때 체중감량 효과가 증명되어 세계적으로 이슈화 되기도 했다. 미국 FDA와 유럽 EFSA, 한국 식품의약품 안전처도 이 성분에 대한 체지방 감소 기능과 안전성을 인정해 화제를 모았다. 하지만 막상 뚜껑을 열어보니 효과는 기대에 크게 미치지 못했다. 이 성분을 섭취한 이들에서 뚜렷한 감량 효과가 나타나지 않은 것이다.

‘디엔드팻’은 이 성분을 수용성으로 바꾸는 획기적인 기술을 통해 완성됐다. 김 박사는 이 성분의 입자를 최대한 작게 만들고 인체 세포막과 비슷한 지질구조로 둘러싸는 나노 이멀젼(NANO EMULSION)기술을 적용했다. 이를 통해 CLA 성분을 나노 수용성으로 바꾸는 데 성공, 현재 많은 이들은 이 기술을 바탕으로 놀라운 다이어트 효과를 경험하고 있다. 실제로 이 기술은 세계적으로도 인정 받아 특허 출원되기도 했다.

CLA의 나노수용성 성분은 기존 지용성과 비교해 월등한 체지방 감소 효과를 나타낸다. 특히 단순히 지방세포 크기를 줄이는 것이 아니라 지방세포를 태우고 제거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요요 현상에 대한 우려가 없다. 요요현상은 대표적인 다이어트 부작용으로, 많은 이들이 이 문제로 다이어트를 아예 포기하기도 한다. 수용성 성분의 CLA는 이 같은 방식으로 체험 1주에는 뱃살 라인을 중심으로 5kg의 감량효과를 볼 수 있다. 2주 후에는 체내 지방세포들을 분해하고 소멸하는 과정을 통해 10kg을 감량할 수 있고 4주 후에는 무려 19kg을 감량할 수 있다. 특히 수용성 나노 CLA 입자는 셀룰라이트까지 침투해서 작용하기 때문에 살이 빠지면서 살이 늘어지는 현상도 막아준다.

디엔드팻이 다이어트 효과가 탁월하다고 잘 알려진 이유 중 하나는 음식을 마음껏 먹으면서도 할 수 있기 때문이다. 물론 기존의 다이어트 식품도 이 같은 슬로건을 내걸었으나 이를 만족시키는 경우는 드물었다. 또한 대부분의 다이어트 식품은 식욕을 억지로 억제하는 효과를 노리기 때문에 건강에도 악영향을 미칠 수밖에 없다.

이에 반해 디엔드팻은 평소대로 먹고 싶은 음식을 다 먹으면서 취침 전에 한 번만 복용하면 지방세포를 분해해주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대한 스트레스도 차단할 수 있다. 이밖에도 디엔드팻은 세포독성이 없고 지속적으로 복용하더라도 위장 장애와 같은 전신 부작용도 미연에 방지한다.

디엔드팻을 개발한 김수동 박사는 “그 동안 많은 다이어트 제품들은 흡수율이 떨어져 효과가 미비하거나 단순히 탄수화물이 당으로 전환되는 것을 억제하는 역할을 해왔기 때문에 살이 찌지는 않게 할 수 있을지 몰라도 직접적인 다이어트 효과에는 큰 영향을 주지 못했다”며 “이번에 개발된 디엔드팻은 자기 전에 간단히 섭취하는 것만으로도 지방세포 자체를 태워 체중 감량효과는 물론 요요현상을 막을 수 있다”라고 전했다. 김 박사는 마지막으로 다이어트에 도전하려는 이들을 위해 반드시 지켜야 할 성공 조건을 알려주기도 했다. 김 박사가 전하는 다이어트 성공 조건은 아래와 같다. 첫째, 굶지 않고 살을 뺄 수 있어야 한다. 소식은 하되 절대로 끼니를 거르지 않아야 한다. 끼니를 거르게 되면 인체는 더 많은 지방을 축적하려는 경향이 있다. 둘째, 부작용이나 요요현상이 없어야 한다. 영양결핍, 변비, 피부노화, 위장장애등의 부작용이나 요요현상이 오게 되면 차라리 다이어트를 하지 않는 것이 났다. 셋째, 다이어트 과정이 간편해야 한다. 다이어트과정 자체가 스트레스가 될 경우 다이어트 이후에 폭식증, 우울증 등이 올 수 있다. 따라서 다이어트는 일상생활에서 간편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인 것이 좋다. 넷째, 운동에만 의존하지 말것. 지나치게 일시적인 운동에만 의존하여 살을 빼는 경우, 운동을 중단하게 될 때 체중감량 이전보다 더 많은 체중 증가가 올 수 있다. 그 이유는 운동을 하면서 몸이 이전 보다 더 많은 에너지를 필요로 하는 몸으로 바뀌게 되기 때문이다. 운동은 일상생활에서 적당하고 꾸준히 할 수 있는 것이 좋다. 한편 현재 디엔드팻 출시 기념으로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 온라인 상담과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dendfat.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열심히 운동해도 살이 안빠지는 이유.. 이것때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