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반얀트리, 아코르호텔그룹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아코르 글로벌 예약 시스템·세일즈 네트워크·멤버십 프로그램 활용

[장유미기자] 반얀트리 홀딩스가 아코르호텔 그룹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전 세계에 있는 반얀트리의 호텔 브랜드를 개발 및 운영하는 장기적인 협력관계를 맺었다고 12일 밝혔다.

이에 따라 반얀트리는 아코르호텔그룹의 글로벌 예약 시스템과 세일즈 네트워크는 물론 멤버십 프로그램인 르 클럽 아코르호텔스를 활용할 수 있게 됐다.

아코르호텔은 2천400만 싱가포르 달러(한화 약 197억원)를 반얀트리에 투자해 반얀트리가 소유한 브랜드를 공동 개발할 계획이다. 이번 투자는 아코르호텔에게 반얀트리 주식의 약 5%가 주어지는 의무전환사채로 이뤄지며 추가적으로 약 5%의 주식을 구매할 수 있게 된다.

호권핑 반얀트리홀딩스 회장은 "이번 협약 체결은 반얀트리의 변화뿐 아니라 글로벌 호텔 업계의 혁신이라고 생각한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반얀트리는 독립적인 회사로서 독자적인 경영 체계를 지속하는 한편 아코르호텔 그룹이 전 세계에 있는 반얀트리 브랜드가 성장하고 그 영역을 확대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세바스찬 바진 아코르호텔 그룹 CEO는 "반얀트리와의 협력은 더 나은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편 아코르호텔그룹 브랜드 주주들과 함께 비즈니적으로 상호 보완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며 "이번 투자는 우리 주주들에게도 점진적으로 가치를 창출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밝혔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반얀트리, 아코르호텔그룹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