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롯데호텔, 연말 맞아 '유니세프 패키지' 출시


아시아 어린이들 위한 교육 사업에 1박당 5천원씩 기부

[장유미기자] 국내 총 13개의 체인호텔을 운영 중인 롯데호텔이 연말연시를 맞아 따뜻한 나눔에 동참할 수 있는 '유니세프 패키지'를 다음달 1일부터 2월 28일까지 3개월간 동시에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롯데호텔제주에서는 디럭스 테라스 오션 뷰 룸과 풀사이드 브런치 뷔페 2인, 윈터 기프트 3종이 포함된 상기 패키지를 25만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잠실 롯데호텔월드에서는 디럭스 룸과 클럽라운지 2인, 롯데시네마 티켓 2매를 26만원에 준비했으며 롯데호텔울산도 슈페리어룸과 클라란스 핸드크림세트, 델리카한스 테이크아웃 커피 2잔을 14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롯데시티호텔과 라이프스타일브랜드 L7명동 에서는 더 경제적인 요금의 '유니세프 패키지'를 만나볼 수 있다. 슈페리어룸과 러쉬 마사지바,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 2잔이 롯데시티호텔구로는 12만5천원, 롯데시티호텔마포는 16만원, 롯데시티호텔김포공항은 16만5천원이다. 롯데시티호텔대전에서도 스탠다드 객실과 조식 2인, 롯데시네마 티켓 2매, 타바론티 세트를 16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L7명동은 슈페리어객실과 2인 조식, 아로마티카 바디오일 3종세트가 19만원이다.

롯데호텔서울과 부산, 롯데시티호텔 명동과 울산, 제주 등 기타 호텔에서도 다양한 구성으로 이번 패키지를 마련했다. 고객들은 투숙 시 1박당 5천원을 롯데호텔을 통해 유니세프에 기부할 수 있으며 기부금은 지역학습센터 건축, 현지교사 양성, 교재 보급 등 아시아 어린이들의 교육사업에 활용될 예정이다.

한편 롯데호텔은 지난 2월 국내 호텔 최초로 유네스코한국위원회와의 사회공헌 협약을 체결하여 저개발국 지원과 글로벌 인재 양성, 유네스코 세계유산 보호 등 유네스코한국위원회의 사업을 적극적으로 지원해오고 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롯데호텔, 연말 맞아 '유니세프 패키지'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