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호텔엔조이, 롯데멤버스와 '엘포인트 추가 적립' 이벤트


7월 중 투숙 고객에 1% 적립 외 1박당 5천 포인트 추가 적립

[아이뉴스24 유재형기자] 호텔엔조이(대표 강경원)가 롯데멤버스와 함께 '엘포인트(L.POINT) 5,000점 추가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28일부터 7월 1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해당 기간 내 호텔엔조이를 통해 엘포인트 적립을 신청한 고객 중 7월 31일까지 투숙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기존 1% 포인트 적립 이외에 1박당 5천 포인트의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이번 행사의 혜택은 선착순으로 지급되며, 추가 엘포인트는 8월 10일 일괄 적립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경품 추첨 행사도 진행한다. 약 25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는 이번 행사는 호텔엔조이를 통해 객실 예약 후 엘포인트 적립을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특1급 호텔인 '롯데호텔 서울 1박 숙박권(2명)'과 '호텔엔조이 캐시상품권 5만원권(10명)' 등을 증정한다.

호텔엔조이 관계자는 "엘포인트 적립과 이용이 자유로운 호텔엔조이의 숙박 예약 서비스를 알리기 위해 롯데멤버스와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외에도 호텔엔조이를 이용하는 고객의 편의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알리는 이벤트를 적극적으로 기획해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호텔엔조이는 오는 7월 31일까지 발리 호텔 상품 중 '2연박 예약 시 외식상품권 제공' 상품을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2만원 상당의 불고기 브라더스 패밀리 외식상품권을 증정하는 'Book 발리, Get 불고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호텔엔조이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호텔엔조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유재형기자 webpoem@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호텔엔조이, 롯데멤버스와 '엘포인트 추가 적립' 이벤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