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닥터지, 美시장서 통했다…"케이뷰티 선도할 것"


'2016 HWB AWARDS' 1위선정..."고객과의 소통 중시하며 이룬 쾌거"

[유재형기자] 고운세상 코스메틱이 운영하는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가 GS왓슨스가 주최하는 '2016 HWB AWARDS' 선 케어 부문 1위 브랜드로 2년 연속 선정됐다.

이번 어워드는 한 해 동안 소비자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상품과 브랜드를 엄선해 시상하는 행사로, 탁터지는 소비자의 관심과 애정에 보답하고자 '뷰티살림살이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닥터지는 '2016 HWB AWARDS' 선정 외에도 필링젤 제품이 최근 미국 최대 쇼핑몰 아마존 닷컴에서 뷰티 부문 베스트셀러 1위에 선정되는 등 글로벌브랜드로 성장 중이다. 아울러 미국 최대 유명 체인백화점 노드스트롬에서도 완판을 기록 중이며, 한국의 뷰티 브랜드를 소개하는 미국 글로우 레시피 영상에도 '브라이트닝 필링 젤' 등이 언급되며 뷰티 선진국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끌었다.

또 최근에는 파워유튜버 회사원A와의 컬래버레이션 영상을 통해 또 한 번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약 81만 명에 달하는 구독자수를 보유 중인 뷰티 크리에이터 회사원A는 이번 영상을 통해 타고난 피부를 검사할 수 있는 유전자분석과 현재 피부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바우만 피부 테스트의 기회를 가졌다.

닥터지 측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고객과의 거리를 좁혀나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 일환으로 지난 9월에는 '필링, 너의 본때를 보여줘'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했다.

닥터지 관계자는 "케이뷰티 열풍이 거세게 불면서 화장품이 수출 효자 산업으로 확실히 자리매김했다. 만년 무역적자 상품이었던 화장품이 드라마틱한 변신을 하게 된 원동력으로 대한민국 순수 토종 브랜드 닥터지를 꼽지 않을 수 없다"면서 "앞으로도 고객의 피부를 멘토링하며 소비자의 만족도는 물론 해외수출의 전초기지로써 국위선양에도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유재형기자 webpoem@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닥터지, 美시장서 통했다…"케이뷰티 선도할 것"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