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네이처리퍼블릭, '컬러 앤 네이처 4스텝 키트' 4종 출시


4가지 컬러를 담아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네일 키트 선보여

[이민정기자] 네이처리퍼블릭이 4가지 컬러를 제품 하나에 담아 다양한 네일아트 연출이 가능한 '컬러 앤 네이처 4스텝 키트' 4종을 출시했다고 29일 발표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네일아트의 인기가 높아지는 바캉스 시즌을 맞아 색상 조합에 어려움을 느끼거나 여러 개의 제품 구입이 부담스러운 고객을 위해 '4 in 1' 네일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컬러 앤 네이처 4스텝 키트는 분리 가능한 큐브 용기에 4가지 컬러가 담긴 미니 사이즈 네일 키트로 단독 또는 여러 컬러를 레이어링해 사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시원한 바다가 연상되는 블루 계열부터 톡톡 튀는 색감의 핑크, 여성스러운 퍼플 등 총 4종의 인기 컬러로 구성됐다. 각 제품마다 그라데이션한 듯한 세련된 컬러 조합으로 개성 넘치는 네일과 페디큐어를 완성할 수 있으며 펄과 매트, 글리터 등 다양한 제형으로 셀프 네일아트의 재미까지 더해준다.

또한 선명한 색감과 풍부한 광택 효과를 오랜 시간 유지할 수 있으며 빠른 건조 속도로 찍힘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다. 특히 1호 블루부터 3호 핑크 키트 3종은 다채로운 색상의 육각형과 원형 등 커팅 글리터가 포함돼 네일 컬러 위에 포인트로 덧바르면 여름철 화려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이민정기자 lmj79@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네이처리퍼블릭, '컬러 앤 네이처 4스텝 키트' 4종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