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리리코스, '마린 하이드로 앰플 EX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수분 앰플 누적 판매 1천억원 달성 기념 출시

[이민정기자] 리리코스가 '마린 하이드로 앰플 EX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9일 발표했다.

리리코스는 해양심층수 성분이 함유된 고농축 수분 앰플 누적 판매 1천억원 달성을 기념해 이번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5ml 용량의 앰플이 12개가 들어간 이 에디션은 12만원대에 판매된다.

마린 하이드로 앰플 EX는 신속하고 집중적인 수분 공급을 해주는 트리트먼트형 앰플이다. 피부에 필요한 필수 미네랄을 풍부하게 함유한 '해양심층수 포뮬러™'와 보습 성분이 들어있어 바르는 즉시 피부에 수분막을 형성해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이번 특별 한정으로 출시된 리리코스 마린 하이드로 앰플 EX 리미티드 에디션은 전국 리리코스 뷰레이터 및 아모레퍼시픽몰, 리리코스 입점 면세점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리리코스 브랜드마케팅팀 박정민 팀장은 "리리코스 수분 앰플 매니아 고객들이 지금까지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을 준비하게 됐다"며 "새롭게 선보이는 마린 하이드로 앰플 EX 리미티드 에디션은 아름다운 바다의 요소들을 패턴화한 고급스러운 패키지 디자인으로 마치 깊은 바닷속 신비로운 보석함을 여는 듯한 신선함과 설렘을 선사한다"고 말했다.

이민정기자 lmj79@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리리코스, '마린 하이드로 앰플 EX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