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라끄베르, '딥 앤 모이스트 더블액션' 클렌징 라인 출시


英 헤로겟 지역 온천수와 피부보습 성분 함유…5종 구성

[아이뉴스24 윤지혜기자] LG생활건강이 영국의 유명 스파 '헤로겟' 지역의 온천수와 피부보습 성분을 함유한 클렌징 라인 '라끄베르 딥 앤 모이스트 더블액션'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탄산수의 미세 버블로 메이크업을 말끔하게 클렌징하고 피부를 보습해주는 라인으로, ▲클렌징 폼 ▲클렌징 오일 ▲클렌징 워터 ▲립앤아이 리무버 ▲클렌징 티슈까지 5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전 제품에 파라벤 등 자극이 우려되는 9가지 화학성분을 제외했다. 클렌징 폼 및 오일 300ml, 클렌징 워터 500ml 등 대용량이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여 최근 가성비와 가용비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췄다는 설명이다.

'딥 앤 모이스트 더블액션 클렌징 폼'은 헤로겟 온천수를 함유한 미세거품이 모공 속 노폐물과 메이크업 잔여물을 제거해준다. 세라마이드 등 보습 성분이 함유돼 있다. '딥 앤 모이스트 더블액션 클렌징 오일'은 부드럽게 유화된 클렌징 오일이다.

'딥 앤 모이스트 더블액션 클렌징 워터'는 고보습 워터타입으로 간편하게 닦아내는 원스텝 클렌징이 가능하다. '딥 앤 모이스트 더블액션 립앤아이 리무버'는 진한 포인트 메이크업도 말끔하게 지워주며 '딥 앤 모이스트 더블액션 클렌징 티슈'는 엠보싱 시트를 사용해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할 수 있다.

이승섭 라끄베르 마케팅 담당자는 "좋은 원료를 함유한 제품이지만, 합리적인 가격대를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가성비를 높인 클렌징 라인"이라고 강조했다.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라끄베르, '딥 앤 모이스트 더블액션' 클렌징 라인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