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바이오리더스, CFDA로부터 화장품 위생허가 취득


"2종 제품 추가 진행…근시일내 중국 진출 가시화"

[아이뉴스24 김나리기자] 면역치료제 신약개발 전문기업 바이오리더스가 중국 식품의약품관리총국(CFDA)으로부터 화장품 제품인 '닥터스 피지에이 모이스춰 마스크팩'의 위생허가를 취득했다고 5일 발표했다.

바이오리더스 관계자는 "마스크팩 외에도 '닥터스 피지에이 데일리 하이드레이팅 폼 클린저'와 '닥터스 피지에이 딥케어 모이스춰 크림' 등 2종의 제품에 대한 위생 허가가 추가로 진행되고 있다"며 "이를 통해 근시일 내에 고기능성 제품의 중국 진출이 가시화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바이오리더스의 신약개발 후보물질인 폴리감마글루탐산은 물질의 면역학적 특성뿐만 아니라 물리화학적인 특성상 피부 보습력 강화 등에 탁월한 효능이 검증된바 있어 약 7조원 규모의 중국 마스크팩 시장에서 성과가 기대된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바이오리더스는 면역치료제 신약 개발 외에도 바이오신소재인 폴리감마글루탐산을 활용한 병원용 화장품, 건강기능식품을 개발해 제품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바이오리더스의 박영철 대표는 "코스닥 상장 이후 회사의 재무 건전성을 높이기 위해 제품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며 "이를 통해 신약개발기업들의 매출 부족 문제를 개선하고 바이오신약을 개발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김나리기자 lily@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바이오리더스, CFDA로부터 화장품 위생허가 취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