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네이처리퍼블릭, 고객 혜택 강화한 새 멤버십 론칭


멤버십 회원을 3단계로 세분화…업계 최고 수준 포인트 적립

[아이뉴스24 장유미기자] 네이처리퍼블릭이 대고객 마케팅을 강화하고자 혜택을 대폭 강화한 '뉴(NEW) 초록 멤버십 제도'를 이달부터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CRM을 기반으로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 충성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 새로운 멤버십 프로그램을 도입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에 따라 기존의 초록 멤버십 단일 등급에서 ▲일반 ▲VIP ▲VVIP 3단계로 세분화해 구매 금액의 최대 7%까지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또 기존의 멤버십 데이 할인 혜택 외에 생일 쿠폰과 할인 쿠폰, 제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뉴 초록 멤버십 제도는 최근 6개월 간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한 누적 금액에 따라 등급이 산정되며 일반과 VIP, VVIP 회원별로 각각 업계 최고 수준인 3%, 5%, 7%씩 구매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또 신규 회원으로 가입만 하더라도 1천 포인트를 제공받을 수 있다.

네이처리퍼블릭 관계자는 "새로운 멤버십 제도 론칭을 기념해 최초로 VIP와 VVIP로 선정된 고객에게 인기 제품인 '프로방스 카렌듈라 프레시 선 젤'을 증정할 예정"이라며 "새로운 멤버십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 설치된 태블릿 PC를 이용해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네이처리퍼블릭, 고객 혜택 강화한 새 멤버십 론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