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티암, 새로운 여드름 3단 키트 '여봉키트' 출시


"여드름 진정, 여드름 자국이나 흉터로 손상된 피부 가꾸는데 도움"

[아이뉴스24 유재형기자] 춥고 건조한 날씨에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가 깨지면서 각질층이 두꺼워지고 피지가 배출되지 못하면서 모공 속 여드름 발생 확률이 높아지고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러한 좁쌀, 화농성 여드름을 없애고자 손으로 짜거나 여드름 압출기를 사용하는 데, 이는 2차 감염으로 작용될 수 있고 흉터로 남을 수 있어 올바른 관리가 필요하다.

코스메틱 브랜드 티암은 한 장의 키트로 피부진정, 흔적관리, 피부 보호까지 여드름을 올바르고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여드름 3단 키트 '여봉키트'를 출시했다고 16일 발표했다. 여봉키트는 스팟 리무버 빅 코튼 스왑, 스팟 리무버 크림, 스팟 케어 패치로 구성돼 있다.

스팟 리무버 빅 코튼 스왑은 일명 여봉(여드름 왕면봉)으로, AHA와 BHA 성분이 여드름 발생 원인인 각질과 피지 등을 제거해주고 트러블 부위에 효과적인 성분으로 잘 알려진 티트리, 황금추출물, 아젤라익애씨드가 피부 진정과 여드름 소독에 도움을 준다.

스팟 리무버 크림은 병풀추출물과 칼라민이 함유돼 피부 상처 및 문제성 피부와 흔적 고민 부위에 바르는 국소 부위 크림이다.

스팟 케어 패치는 의약외품으로 세균 및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트러블 부위를 보호해주고 염증 진정 및 여드름으로 인한 자국이나 흉터를 빨리 아물게 하는데 도움을 준다.

티암 관계자는 "티암 여봉키트는 유명 여드름화장품 전문 제조업체에서 효과 확실한 내용물로 처방해 여봉키트를 꾸준히 사용하면 여드름 진정, 여드름 자국이나 흉터로 인해 손상된 피부를 매끄럽고 건강하게 가꾸는데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유재형기자 webpoem@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티암, 새로운 여드름 3단 키트 '여봉키트'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