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랜드 스파오, 스타워즈 콜라보 라인 출시


영화 '로그원: 스타워즈 스토리' 개봉 기념 콜라보 라인 10종 선보여

[이민정기자] 이랜드의 제조·유통 일괄형(SPA) 브랜드 스파오가 올 연말 개봉 하는 '로그원: 스타워즈 스토리'를 기념해 스타워즈 콜라보레이션 라인을 선보인다고 30일 발표했다.

이번에 스파오에서 출시되는 스타워즈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총 10종으로 스타워즈의 인기 캐릭터가 픽셀 자수로 꾸며진 후드 풀오버 4종과 다스베이더, C-3PO, R2D2 등의 캐릭터 이름이 타이포 자수로 구현된 맨투맨 4종, 그리고 귀여운 픽셀 그래픽의 스톰 트루퍼와 R2D2가 돋보이는 볼캡 2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스타워즈 후드풀오버와 맨투맨은 두툼한 원단에 안감 기모 처리돼 있어 쌀쌀한 10월 날씨에 제격이며 최근 패션 트렌드 스타일을 반영한 편안한 루즈핏에 소매 부분에 자수 포인트가 들어가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타워즈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강남점, 명동점, 신촌점, 홍대점, 성신여대점, 미아점과 스파오 온라인쇼핑몰을 대상으로 1차 출시되며 오는 10월 중순께 전국 매장에 2차 입고 될 예정이다.

이랜드 관계자는 "스타워즈 시리즈의 경우 두터운 매니아 층을 갖고 있는 만큼 이번 콜라보레이션 상품들도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스타워즈 캐릭터와 패치 등이 위트 있게 디자인돼 있어 마니아 뿐만 아니라 누구나 재미있게 즐기며 입을 수 있는 패션 상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는 10월 10일부터 11월 11일까지 총 한 달간 약 3천만원 상당의 가치가 있는 상금과 부상이 걸린 '고로그: 스타워즈UCC챌린지' 이벤트가 진행된다. 스파오와 스타워즈의 콜라보 상품을 활용해 직접 만든 영상 혹은 사진으로 자유롭게 응모 가능하다.

이민정기자 lmj79@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랜드 스파오, 스타워즈 콜라보 라인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