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휠라 키즈, 착한 슈즈 '더 케이지' 출시…수익금 기부


한국자폐인사랑협회와 자폐성 장애 인식 개선 위한 '파란 캠페인' 실시

[이민정기자] 휠라 키즈가 사단법인 한국자폐인사랑협회와 함께 '휠라 키즈와 함께하는 파란 캠페인'을 실시하며 캠페인용 한정판 슈즈 '더 케이지'를 출시했다고 30일 발표했다.

이번 캠페인은 사회적 의사소통에 어려움을 겪는 '자폐성 장애'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과 이해를 도모하고 이들의 사회성 확보와 자립을 도와 더불어 살아가는 세상을 만드는데 동참하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자회사인 휠라USA에서 시작해 국내로 이어진 사회 공헌 캠페인으로 더 케이지의 판매 수익금 중 일부는 한국자폐인사랑협회에 기부해 향후 세계 자폐인의 날 행사 개최와 자폐성 장애 인식 개선 교육 등 자폐성 장애 인식 개선 활동에 사용될 예정이다.

한편 해당 캠페인을 위해 출시한 휠라 키즈 더 케이지는 약 20년동안 세계인의 사랑을 받은 휠라의 헤리티지 라인 대표 모델인 '케이지'를 트렌디한 감각으로 재해석한 키즈 운동화다.

발목을 받쳐주는 농구화 형태로 인젝션 파일론(IP) 소재의 미드솔 덕에 안정적이면서 가벼운 착화감을 느낄 수 있다. 천연 소가죽 스웨이드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움까지 더했다. 발등 부분에 벨크로 디테일과 신발끈을 고정하는 스토퍼를 장착해 아이 혼자서도 신고 벗기 편하게 고안된 것이 특징이다.

휠라 키즈 관계자는 "자폐인과 함께 더 나은 세상을 만드는 데 동참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특히 우리 아이들에게도 이웃 사랑을 실천하는 작지만 큰 의미의 기회가 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이민정기자 lmj79@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휠라 키즈, 착한 슈즈 '더 케이지' 출시…수익금 기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