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전지현, ‘캡슐 컬렉션 Once Upon a Future’ 행사 참가


헤라 6월 신제품 '센슈얼 틴트' 장밋빛 컬러 립 메이크업 눈길

[아이뉴스24 조민성 기자] 배우 전지현이 '2018 캡슐 컬렉션 Once Upon a Future 론칭 이벤트' 행사장에 참석, 립 메이크업으로 눈길을 끌었다.

전지현은 8일 신사동 가로수길의 젠틀몬스터(GENTLE MONSTER)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진행된 이벤트 행사에 참석해 한결 같은 미모를 선보였다.

특히, 전지현은 선명한 컬러의 립과 함께 선글라스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해내 많은 취재진들과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전지현의 트렌디하고 세련된 매력을 돋보이게 해준 립 메이크업은 6월 헤라에서 새롭게 선보인 '센슈얼 틴트'의 장밋빛 컬러 104호 텐더로즈로 연출됐다.

‘센슈얼 틴트’는 단 한번의 터치로 눈에 보이는 컬러 그대로 입술 위에 발색되는 고발색 리퀴드 틴트로, 처음 발색 그대로 컬러를 오래 지속시켜준다. 제품에 함유되어 있는 오일 속의 미세한 마이크로 피그먼트가 컬러를 더욱 또렷하고 선명하게 표현해주며 다양한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도록 총 10가지 트렌디한 컬러로 선보인다.

한편, 전지현의 행사 사진을 본 팬들은 "활동은 언제 하나요", "립 색깔이 너무 잘 어울린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조민성기자 mch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전지현, ‘캡슐 컬렉션 Once Upon a Future’ 행사 참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