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잇츠스킨, 신기술 SMLT 적용한 기초 라인 출시


"피부와 유사한 구조막 형성해 보습·윤기·탄력 제공"

[아이뉴스24 윤지혜 기자] 잇츠스킨은 'SMLT' 신기술을 적용한 기초 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SMLT(Skin Mimetic Layer Tech)는 눈에 보이지 않는 얇은 피부 유사 구조막을 형성하는 가상 피부 보호막 실현 기술을 적용해 피부의 보습·윤기·탄력·활력을 제공한다.

SMLT 라인의 핵심 성분(SkiMeticL)'은 피부 장벽 내 세포 생존에 최적화된 환경을 재현한 피부 모사 매트릭스 구조체다. 이외에도 메도우폼씨오일, 비타민C, 홍삼추출물 등 다양한 기능성 성분이 추가됐다.

'듀얼 에센셜 플루이드'의 경우 한가지 제품으로 데이&나이트 케어가 가능하다.

데이 플루이드의 경우 핵심 성분(SkiMeticL) 외에 메도우폼씨오일이 첨가됐으며 수분 에멀젼 제형으로 피부에 가볍게 스며들어 낮 시간 동안 자연스러운 톤 업 효과를 나타낸다. 나이트 플루이드는 아세틸헥사펩타이드-8이 첨가된 영양 에멀젼 제형으로 저녁 시간 동안 보습과 탄력을 준다.

'멀티 스팟 코렉팅 세럼'은 비타민C가 함유돼 국소 부위의 칙칙한 피부를 밝게 가꿔 준다. 점도 있는 젤 에센스 제형이 부드럽게 스며들어 오랜 시간 촉촉하다. '아이 레스큐 크림'은 홍삼추출물로 눈가와 입가 주름을 관리해주는 제품으로, 피부에 밀착될 수 있게끔 사선 컷팅 된 어플리케이터가 부착돼 있어 셀프 마사지 케어가 가능하다.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잇츠스킨, 신기술 SMLT 적용한 기초 라인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